세종시 영어학원 고민 ..이라면 영어 전문팀수업 ^^

 

 

안녕하세요 ... 이샘의 영어공부 블로그 운영자 이샘입니다.

세종시 영어학원 고민 .... 이라면 .. 이샘을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세종시 영어학원 찾다고 머리 아펐던 학부모님들은 저와 함께 상의해 보시죠 ^^

 

 

저는 주로 대전 둔산동과 노은동에서 팀수업 위주로 강의를 하였고,  

고등전문학원에서의 근무 경험이 있습니다.

 

 

어떤 학생은 동기부여가 필요한 학생들이 있을 것이며 어떤 학생은 사랑과 정성이 들어가야 변화가 되는 학생도 있습니다.

어떻게 가르칠까..라는 교수법적인 부분이 가장 중요한 건 두말할 나위가 없겠지만 ...

 

 

가르치는 일을 계속 해 보니, 교수법적인 부분 이외에도 무언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학생을 끌어당기고 상황에 따라서는 밀어붙여야 하는 그 무엇이 있어야 학생을 성장시킬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아가고 있으며, 그 부분이 바로 선생님이 그동안 갈고 닦은 매력과 내공이 아닐까 합니다.

 

 

이샘은 다양한 학생들과 호흡을 하면서, 여러 시행착오를 겪었고, 아직도 겪고 있는 중인지도 모르겠지만 ...

학생으 처음 접하는 순간, 이 학생에게 필요한 것이 과연 무엇인가 .. 어떻게 하면 자극을 주고 변화를 줄 수 있을까 ... 라는 부분에서 명쾌한 해법을 제시해 줄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문법 체득과 설명: 문법 이해를 어떻게 하면 가장 쉽게 할 수 있을까 .. 이 부분에서 여태 영문법 이해를 잘 못하는 어떤 학생을 만나더라도 무조건 쉽게 이해 시킵니다.

 

 

다만, 이해로만 끝나면 시험에서는 소용이 없지요. 좋은 이해는 해당 내용을 내것으로 만드는데 걸리는 시간과 노력을 줄여줄수는 있지만 .. 결국 스스로 해 보고 머리를 쓰는 과정이 없으면 학생 것이 되지는 못합니다.

 

 

하지만, 학생들은 암기를 무척이나 싫어하죠.... 습관적으로 학생들이 잘 할 수 있도록 격려하며, 격려만으로는 한계가 있고 결국은 하게 만들어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 이를 더욱 확실히 실현시킬 수 있는 일종의 장치(인적, 학습적 장치)롤 학생들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독해력 및 사고력의 적용: 요즘 학생들은 정말 머리를 쓰기 싫어합니다. 저 혼자 떠들지 않습니다. 학생들 머리를 쓰게 만듭니다. 머리에 기름칠 좀 하고 길을 들여서 점점 잘하게 만들어 줍니다. 열심히 하는 것이 물론 중요합니다. 과정 또한 물론 중요합니다.. 그래야 결과가 나오니깐요 .. 그렇지만 결국은 잘하는 것이 더더욱 중요합니다.

 

 

 

세종시 영어학원 어디로 가야할지 .. 고민하셨던 분들 ... 이샘 영어팀수업을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영어기출 자료 모음: 자료 필요했던 학생들은 다운 받아서 풀어 보세요 ^^

                          http://ebayer.tistory.com/618

 

영어 테스트 자료(샘플) 5개 유형 중 4번 (째)

 

샘플

4차S반 시험.hwp

 

답지

4차S반 정답.hwp

 

 


 

이샘: 010 - 6436 - 996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