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을 하게 되네용 ~!!!
블로그를 완전히 접은 건 아니었지만, 사실상 오랜만에 블로깅을 하는 것 같습니당. ㅎㅎㅎ


티스토리 블로그를 방치(?) 하면서~ 블로그를 완전히 접은 것은 물론 아니었구~ 나름 이것저것을 간간히 시도해 보았구요 !!


7월부터~ 네이버를 좀 신나게 키워서 ~ 8월 경부터~ 원하는 키워드가 쉽게 상단에 오르는 경험을 하게 되었는뎅.. 상황이 이렇다 보니~ 돈버는 거 ~ 참 쉽겠다 ~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하지만, 이것도 잠시뿐 ~ 네이버가 살짝 변화를 주니..... 단박에 꼬꾸라 지더군요 !!
회의(?) + 뭔 삽질한거야 (?)라는 생각에다가~~~~~ 이거는 피곤해서~ 할 짓이 못되겠다~~
이런 생각들이 종합적으로 들더군요 ㅎㅎ


ㅎㅎㅎ  이와는, 대조적으로 ~~ 티스토리 블로그는 거의 방치(?) 수준이었지만~
중간에 네이버에 feed를 끊었다 ... 넣었다를 반복 ㅋㅋㅋ 하다가 ~ ㅋㅋㅋ
그래도~ 요놈은~ 저를 완전히 배신하지는 않는 것 같네요!! ㅎㅎㅎㅎㅎ 


다시 손을 좀 대면 살아날 것 같기도 하구~ 무튼~ 전처럼 블로깅을 해 보려고 합니당 ^ . ^ 
예전 만큼의 열정은 조금 사라진 것 같지만 ..... 예전만큼 꾸준히 할 자신은 없지만, 
앞으로~ 다른데 쳐다보지 않고~ 취미생활 + 용돈벌이 + 인터넷 놀이 개념으로다가 ~~~ 이놈하고 잘 살아봐야 겠습니당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