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조던 스페셜 동영상 ..... 예전 중학교 다닐때 마이클 조던이 신었던 ...
그 에어워크인가 그 운동화 사려고 ..... 난리법석을 떨었던때가 엊그제 같은데 ....
이젠 마이클 조던도 어느덧
50대가 넘었더군요 ㅎㅎㅎㅎㅎ

얼마전에 마이클 조던이 혹시라도 현역으로 다시 뛸 가능성을
.....
(농담처럼 한 얘기지만)...
.. 이야기 한적도 있었는데.... 만약 그렇게 된다면 얼마나 잼있을까요 ? ㅎㅎㅎ 

마이클조던의 트레이너의 말에 의하면 조던은 현재 현역으로 뛰어도,
어지간한 팀에서는 주전을 꽤찰수 있을만한 실력이라고 하더군요 .... 썩어도 준치라던데 .....
그렇지만..... 실제로는 조금 무리일 듯도 싶습니다.
혈기 왕성한 선수들과 경쟁을 해야 하는뎅 .....
아무리 테크닉이 살아 있다한들 .....
체력에서 밀리겠죠 ㅎㅎㅎㅎ 

무튼, 한 시대를 풍미했던 마이클 조던 ..... 정말, 이게 사람이 맞나?? 라고 생각할 정도로 농구의 신이었던 선수 ... 
예전에도 없었고 앞으로도 절대 나올 것 같지 않은 선수 . 마이클 조던 선수의스페셜 동영상 즐감 해 보시기 바랍니돠 ... 
     





이름: 마이클조던
출생: 1963년 2월 17일 (미쿡)
신체: 198cm, 98kg
현소속: 샬럿 밥캐츠 (구단주)
학력: 노스캐롤라이나대학교 학사
데뷔: 1984년 시카고 불스 입단


마지막 사진은 마이클 조던의 집이라고 하네요 ㄷㄷㄷㄷ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