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주해야 할 사람이 피아노 뚜껑만 몇번 따고 암것도 안했다...... 왜 그랬을까?
S V1 V2
One late evening in August of 1952, in a theater in New York,/ a man just opened and closed a piano cover / three times / before an audience, / not hitting any keys / for four minutes and thirtythree seconds.
Prep. ~ 앞에서 , S(a man)이 안친것 →
1952년 8월 한 늦은 저녁, 뉴욕의 극장에서, 한 남자가 그냥 피아노 뚜껑을 세번 열고 그리고 닫았다 청중들 앞에서, (그리고) 어떤 건반도 치지 않았다 ... 4분 33초 동안 말이다. 분사구문 참고: http://ebayer.tistory.com/913
그렇다 ..... 정답을 보여주려던 곡을 (나름) 연주중(?) 이었다.
↙<=>(↖) n. 작품, 작문, 구성 ↙↖ * consist of: ~로 이루어지다 (반드시 능동)
It was John Cage’s 4′33″, (the famous musical composition that consists of _____________ ) .
그것은 John Cage의 4′33″였는데, 유명한 음악 작품 _________로 이루어진 음악작품 말↗이다.
↗
↗
__________↗
↗
아래 내용이 결국 어떤 개념으로 수렴 하는가를 확인
(that)↘
Cage believed / the audience could feel music fully / without the artist.
Cage는 믿었다 .... 청중들이 음악을 완전히 느낄 수 있다고 말이다 ... 예술가 없이.
↙↖ S) V (S.C: ~ 하는 것)
Therefore, (the only way to prove his belief) was (to remove the artist from the process of creation).
* remove A from B: A를 B에서 지우다, 배제하다.
그러므로, 그의 믿음을 증명할 유일한 방법은 .... 아티스트를 창조의 과정에서 배제하는 것이었다.
neither A nor B: (본V에 부정이 없어도 부정) A도, B도 ~ 아니다, 안한다
= (의미상)작품, 곡 ↙↖
In 4′33″, (neither artist nor composer) had any impact on the piece, / so that Cage had (no way of controlling what sounds would be heard by the audience). n. 영향
= 청중, 관중
4′33″에서, 아티스트 도 작곡가도 둘다 (해당) 곡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그래서 Cage는 제어할 방법이 없었다 ...어떤 소리가 청중들에 의해 들리게 될건지.(청중들이 듣게될 건지)
S V1 V2
One late evening in August of 1952, in a theater in New York,/ a man just opened and closed a piano cover / three times / before an audience, / not hitting any keys / for four minutes and thirtythree seconds.
Prep. ~ 앞에서 , S(a man)이 안친것 →
1952년 8월 한 늦은 저녁, 뉴욕의 극장에서, 한 남자가 그냥 피아노 뚜껑을 세번 열고 그리고 닫았다 청중들 앞에서, (그리고) 어떤 건반도 치지 않았다 ... 4분 33초 동안 말이다. 분사구문 참고: http://ebayer.tistory.com/913
그렇다 ..... 정답을 보여주려던 곡을 (나름) 연주중(?) 이었다.
↙<=>(↖) n. 작품, 작문, 구성 ↙↖ * consist of: ~로 이루어지다 (반드시 능동)
It was John Cage’s 4′33″, (the famous musical composition that consists of _____________ ) .
그것은 John Cage의 4′33″였는데, 유명한 음악 작품 _________로 이루어진 음악작품 말↗이다.
↗
↗
________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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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내용이 결국 어떤 개념으로 수렴 하는가를 확인
(that)↘
Cage believed / the audience could feel music fully / without the artist.
Cage는 믿었다 .... 청중들이 음악을 완전히 느낄 수 있다고 말이다 ... 예술가 없이.
↙↖ S) V (S.C: ~ 하는 것)
Therefore, (the only way to prove his belief) was (to remove the artist from the process of creation).
* remove A from B: A를 B에서 지우다, 배제하다.
그러므로, 그의 믿음을 증명할 유일한 방법은 .... 아티스트를 창조의 과정에서 배제하는 것이었다.
neither A nor B: (본V에 부정이 없어도 부정) A도, B도 ~ 아니다, 안한다
= (의미상)작품, 곡 ↙↖
In 4′33″, (neither artist nor composer) had any impact on the piece, / so that Cage had (no way of controlling what sounds would be heard by the audience). n. 영향
= 청중, 관중
4′33″에서, 아티스트 도 작곡가도 둘다 (해당) 곡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그래서 Cage는 제어할 방법이 없었다 ...어떤 소리가 청중들에 의해 들리게 될건지.(청중들이 듣게될 건지)
① lyrics 가사
② chorus 코러스
③ silence 침묵
④ laughing 웃음
⑤ humming 허밍(콧노래)
1952년 8월 어느 늦은 저녁, 뉴욕의 한 극장에서 어떤 남자가 청중들 앞에서 피아노 뚜껑을 세 번 열었다 닫고는 4분 33초 동안 어떤 건반도 치지 않았다. 그것은 John Cage의 4′33″로, 침묵으로 이루어진 유명한 음악 작품이다. Cage는 청중이 아티스트 없이 완전히 음악을 느낄 수 있다고 믿었다. 그래서 그의 믿음을 증명할 유일한 길은 창작 과정에서 아티스트를 배제하는 것이었다. 4′33″에서는 아티스트나 작곡가 모두 작품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서 Cage는 어떤 소리가 청중에게 들릴지를 제어할 아무런 방법이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