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부모, 소아과 의사: 정크, 패스트 푸드 가끔 먹는거, 해로울꺼 있나....
↙↖ →
Many parents and pediatricians do not consider (the occasional consumption of junk foods or fast foods) to be harmful.
많은 부모님들과 소아과 의사들은 생각하지(여기지 않는다) 정크 푸드나 혹은 패스트푸드의 이따금(때때로) 섭취가 ... 해로운 것으로 말이다. (해롭다고 여기지 않는다) * consider A to B: A 를 B인 것이라 생각(여기다)
그러나, 규칙적 섭취 안좋고, 영양을 대체하면 해로움
s v1(s가 수동 될때) v2(s가 능동 할때) ↙↖
It is harmful, {however}, when these foods are eaten ① regularly and replace (nutritional foods in the child's diet). |_~ 하게 O _| n. 식사
그것은 해롭다, 하지만, 이러한 음식들이 먹어질때 규칙적으로 말이다.. 그리고 (이러한 음식들이) 아이들의 음식에서 영양가 있는 음식을 대체할 때 말이다.
문제: 애들이 건강한 음식광고 보다 정크,패스트 푸드 광고에 더 노출이 됨.
=> 아이들이 노출 되는p.p (수동 상황 O)
The problem is / that children ② are exposed to many more commercials for junk foods and fast foods than for more healthy or nutritious foods). ↖↙ ( ~~~ exposed to commercials) ↙
문제는 이거다 ... 애들이 노출이 되어있다는 거... 더 많은 상업광고에 .. 정크푸드 패스트푸드를 위한 광고에 ... 더욱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음식들을 위한 (광고) 보다는 말이다.
(광고비용으로) 증명: 안좋은 음식광고 비용(훨 많음) >>>>> 좋은 음식 광고 비용
SV(일치,+@) 관련글: http://ebayer.tistory.com/932
(S) => 본 V자리 (hit)
In 2004, {for instance}, (food, beverage, candy, and restaurant advertising expenditures) ③hitting $11.26 billion, while advertising for healthy foods was less than $10 million. * hit - hit - hit
2004년에, 예를들어, 식품, 음료, 사탕, 그리고 식당 광고 비용이 112억 6,000만 달러에 달했다, 반면에 건강한 음식들을 위한 광고는 1000만 달러 보다 적었다.
패스트, 정크푸드 광고
칼로리, 지방, 염분, 등등 영양 낮은 음식 광고 => 애들 과체중에 일조 한다고 믿어짐.
∽ (that sv~.) => "that 이하"라고(가) 믿어진다.
| ̄ ̄ ̄ ̄ ̄ ̄ ̄ ̄| ↗↘ (S) ↙↖ V
It is believed / ④ that (such advertising of foods high in calories, high in fat, high in salt, and low in nutrition) has contributed to childhood overweight.
n. 과체중 * A(S) contributes to B: A(S)가 B에 기여하다 (A는 B의 원인)
믿어진다 ... 그러한 음식 광고 ...칼로리가 높고, 지방이 높고, 염분이 높고, 그리고 영양은 낮은 .. 그러한 광고가 아이들의 과체중에 기여한다고 말이다. (과체중의 원인이 된다고 말이다.)
"애들 입맛 여든까지" 라는 점,(애들 과체중에 일조하는 광고)=>(성인들의 과체중에도 일조) 한다해도 할말 없음.
~ 때문에 ↙ ↖ p.p(~된) (S) V (~하는 것도) 당연하다, 무리가 아니다
As (eating habits ⑤ formed during childhood) often persist / throughout life, such advertising may well contribute to adult overweight / as well.
마찬가지로
어린 시절에 형성되어지는 식습관이 종종 생애 전반에서 지속하기 때문에, 그러한 광고가 또한 성인 과체중에 또한 기여하는 것도 당연하다.
* pediatrician: 소아과 의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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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y parents and pediatricians do not consider (the occasional consumption of junk foods or fast foods) to be harmful.
많은 부모님들과 소아과 의사들은 생각하지(여기지 않는다) 정크 푸드나 혹은 패스트푸드의 이따금(때때로) 섭취가 ... 해로운 것으로 말이다. (해롭다고 여기지 않는다) * consider A to B: A 를 B인 것이라 생각(여기다)
그러나, 규칙적 섭취 안좋고, 영양을 대체하면 해로움
s v1(s가 수동 될때) v2(s가 능동 할때) ↙↖
It is harmful, {however}, when these foods are eaten ① regularly and replace (nutritional foods in the child's diet). |_~ 하게 O _| n. 식사
그것은 해롭다, 하지만, 이러한 음식들이 먹어질때 규칙적으로 말이다.. 그리고 (이러한 음식들이) 아이들의 음식에서 영양가 있는 음식을 대체할 때 말이다.
문제: 애들이 건강한 음식광고 보다 정크,패스트 푸드 광고에 더 노출이 됨.
=> 아이들이 노출 되는p.p (수동 상황 O)
The problem is / that children ② are exposed to many more commercials for junk foods and fast foods than for more healthy or nutritious foods). ↖↙ ( ~~~ exposed to commercials) ↙
문제는 이거다 ... 애들이 노출이 되어있다는 거... 더 많은 상업광고에 .. 정크푸드 패스트푸드를 위한 광고에 ... 더욱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음식들을 위한 (광고) 보다는 말이다.
(광고비용으로) 증명: 안좋은 음식광고 비용(훨 많음) >>>>> 좋은 음식 광고 비용
SV(일치,+@) 관련글: http://ebayer.tistory.com/932
(S) => 본 V자리 (hit)
In 2004, {for instance}, (food, beverage, candy, and restaurant advertising expenditures) ③
2004년에, 예를들어, 식품, 음료, 사탕, 그리고 식당 광고 비용이 112억 6,000만 달러에 달했다, 반면에 건강한 음식들을 위한 광고는 1000만 달러 보다 적었다.
패스트, 정크푸드 광고
칼로리, 지방, 염분, 등등 영양 낮은 음식 광고 => 애들 과체중에 일조 한다고 믿어짐.
∽ (that sv~.) => "that 이하"라고(가) 믿어진다.
| ̄ ̄ ̄ ̄ ̄ ̄ ̄ ̄| ↗↘ (S) ↙↖ V
It is believed / ④ that (such advertising of foods high in calories, high in fat, high in salt, and low in nutrition) has contributed to childhood overweight.
n. 과체중 * A(S) contributes to B: A(S)가 B에 기여하다 (A는 B의 원인)
믿어진다 ... 그러한 음식 광고 ...칼로리가 높고, 지방이 높고, 염분이 높고, 그리고 영양은 낮은 .. 그러한 광고가 아이들의 과체중에 기여한다고 말이다. (과체중의 원인이 된다고 말이다.)
"애들 입맛 여든까지" 라는 점,(애들 과체중에 일조하는 광고)=>(성인들의 과체중에도 일조) 한다해도 할말 없음.
~ 때문에 ↙ ↖ p.p(~된) (S) V (~하는 것도) 당연하다, 무리가 아니다
As (eating habits ⑤ formed during childhood) often persist / throughout life, such advertising may well contribute to adult overweight / as well.
마찬가지로
어린 시절에 형성되어지는 식습관이 종종 생애 전반에서 지속하기 때문에, 그러한 광고가 또한 성인 과체중에 또한 기여하는 것도 당연하다.
* pediatrician: 소아과 의사
소재: 정크 푸드나 패스트푸드를 섭취하는 것의 위험성
많은 부모와 소아과 의사들은 정크 푸드(건강에 좋지 못한 것으로 여겨지는 인스턴트 음식)나 패스트푸드를 가끔 먹는 것을 해롭다고 여기지 않는다. 하지만 이러한 식품이 규칙적으로 섭취되고 아이들의 식사에서 영양 식품을 대체할 때, 그것(정크 푸드나 패스트푸드를 가끔 먹는 것)은 해롭다. 문제는 아이들이 더 건강에 이롭거나 영양가가 높은 식품 광고보다 훨씬 더 많은 정크 푸드와 패스트푸드 광고에 노출되어 있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2004년에, 식품, 음료, 사탕, 그리고 식당 광고 비용이 112억 6,000만 달러에 달한 반면에, 건강에이로운 식품의 광고 비용은 1,000만 달러에도 미치지 못했다. 열량, 지방, 염분이 높고, 영양가가 낮은 식품에 대한 그러한 광고는 유년기 과체중의 원인이 되었다고 믿어진다. 어린 시절에 형성된 식습관이 흔히 평생 지속하기 때문에, 그러한 광고가 또한 성인 과체중의 원인이 되는 것도 당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