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V                                         ↙↖                                                     ↙↖

Shoppers usually have (a limited amount of money to spend) and (a limited amount of time to shop).

쇼팽객들은 보통 갖고 있다... 쓸 수 있는 제한된 돈과 .. 그리고 쇼핑할 수 있는 제한된 시간을 말이다.

                                                                                                                   

 

      가(S)                  진[S]                     s      v                                

( ① ) It is important [to realize / that shopping is really a search for information].

중요하다 .. 깨닫는 것이 ... 쇼핑은 사실은 정보에 대한 탐색이다는 걸.

 

 

 

            S             V                                      n. 광고                                                

 ( ② ) You may obtain information / from an advertisement, a friend, a salesperson, a label, a magazine article, the Internet, or several other sources.

                                n. 원천, 출처

당신은 아마 정보를 획득할거다... 광고, 친구, 판매원, 라벨, 잡지기사, 인터넷, 혹은 몇몇 다른 출처로부터 말이다.

 

 

 

           S                 V                                         n. 사용             

( ③ ) You may also gain information / from (actual use of the product), such as trying on a dress, test-driving a car, or taking advantage of a promotion at a fitness center.

    ~를 이용하다, ~의 이점을 취하다.

당신은 아마 또한 정보를 획득할거다 ... 상품의 실제 사용으로부터, (다음과 같은) ..옷을 입어보고, 자동차를 시운전해보고, 혹은 헬스 클럽의 판촉행사를 이용함 로써 말이다.

 

                   

 

                      S                    V                                    s                                                           v    

However, shoppers should understand / that (getting any of these sources of information) has costs.

하지만, 쇼핑객들은 이해해야 한다... 이러한 정보의 출처를 얻는 것은 .. 비용이 든다는 걸 말이다.  n. 비용, 대가

 

 

 

( ④ ) These costs may include transportation costs and time.

       이러한 비용은 아마 교통비 그리고 시간을 포함할 것이다.

 

 

 

( ⑤ ) Only you can decide whether to take the costs or not.

       오직 당신만이 결정할 수 있다.. 그러한 비용을 감수할건지.. 그렇지 않을 건지를 말이다.

 

 

 

쇼핑객들은 보통 지출할 수 있는 돈의 양이 한정되어 있고, 쇼핑할 수 있는 시간도 한정되어 있다. 쇼핑이 사실 정보 검색이라고 깨닫는 것은 중요하다. 여러분은 광고, 친구, 판매원, 라벨, 잡지 기사, 인터넷, 또는 몇몇 다른 출처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여러분은 또한 옷을 입어보거나, 자동차 시험 운전을 해보거나, 헬스클럽에서 판촉 행사를 이용하는 것 같이 그 제품을 직접 사용하는 것에서 정보를 얻을 수도 있다. 그러나 쇼핑객들은 이러한 정보의 출처 중에서 어떤 것을 얻는 것에는 비용이 든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이러한 비용에는 교통비와 시간이 포함될 수 있다. 오직 여러분만이 그 비용을 감수할지 말지를 결정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