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ing Liu wanted to stop (his six-year-old son, Jing), from watching so much TV.
Ying Liu는 원했다 .. 멈추게 하기를.. 그의 여섯살짜리 아들인, Jing이 ,... 너무 많은 티비 시청하는 걸 (못하게) 말이다. 


                                               ↗→  | ̄ ̄ ̄ ̄ ̄ ̄ ̄ ̄ ̄ ̄| (O)      
He also wanted to encourage Jing to play the piano andto do more math.
그는 또한 격려해하길 원했따 ...Jing이 .. 피아노를 연주하고 그리고 더 많은 수학을 하기를


The first thing Ying did was prepare. He made a list of his son’s interests.
Ying이 했던 첫번째 것은 .. 준비였다.  그는 그의 아들의 관심목록을 만들었다. 


= a list of ~~.    ↗ 능동 (included)                          
Itwas included, {in addition to watching TV}, playing with Legos and going to the zoo. 
S             V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그것은 포함했다 .... TV 시청 이외에도, 레고를 하며 놀기 그리고 동물원에 가기를 말이다. 


                                                    => that 절 이하를 제안
He then suggested {to his son} / ③ that he could trade (TV time, piano time, and study time) for (Legos and visits to the zoo).
그는 그런다음 .. 그의 아들에게 제안했다 ... 그가 TV 시간(의미상 TV를 안보는 시간), 피아노 시간, 그리고 공부시간을 ... 레고놀이와 동물원 방문하기와 맞바꿀 수 있다고 말이다. 


                                             ↗    ↘ (O)
They established a point system, ④ where he got points / whenever he watched less TV.
그들은 만들었다 ... 포인트 시스템을, 거기에서.... 그는 포인트를 얻었다 ... 그가 티비를 덜 볼때마다.


Dad and son monitored the process together.
아버지와 아들은 그 과정을 함께 모니터했다. 

                           = Jing                                      = (Jing 자신)                                    
As Jing got points, he felt valued and good about ⑤ himself and spent quality time with Dad.
Jing이 포인트를 얻으면서, 그는 가치있음을 느끼고 자신에 대해서 훌륭함을 느꼈다 그리고 아버지와 귀중한 시간을 보냈따.


Ying Liu는 여섯살짜리 아들 Jing이 TV를 너무 많이 보는 것을 멈추게 하고 싶었다. 그는 또한 Jing이 피아노도 치고 수학도 더 많이 하도록 권하고 싶었다. Ying이 가장 먼저 한 일은 준비였다. 그는 아들의 관심사들을 목록으로 만들었다. 그 목록은 TV 시청 외에 Lego 가지고 놀기와 동물원 가기를 포함했다. 그러고 나서 그는 아들에게 TV, 피아노, 공부 시간을 Lego 가지고 놀기, 동물원 가기와 서로 교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포인트 시스템을 만들었는데, 그 시스템에서 그는 TV를 보다 적게 시청할 때마다 포인트를 획득했다. 아빠와 아들은 그 과정을 함께 점검했다. 점수를 획득하면서 Jing은 스스로에 대해 가치 있고 훌륭하다고 느꼈고 아빠와 귀중한 시간을 보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