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 day, I type passwords into programs and computers many times.

매일요,   나는 패스워드를 프로그램.. 그리고 컴퓨터에 칩니다... 아주 많이 욥.

I keep checking emails over and over.
나는 계속해서 ..이메일을 체크합니다.

And one  day, I realized [ that what I used for my password became a part of me ], due to repetition.
                    S      V      O: that 명사절               S                 V             C             이유 ..떨거지

어느날에요 .... 나는 깨달았습니다 ... 내가 패스워드로 사용한 것이... 내 일부가 되었다는 것을욥, 반복 때문에 말이죠.

My password was "tennis", and although I did not always think about tennis on purpose,
                                                   although S + V (양보 부사절) 비록 ~ 일지라도
나의 비번은 "테니스" 였습니다, 그리고 ... 비록 내가 항상 테니스에 대해 생각하지 않더라도 .. 고의로 말이죠,

I found that it was my favorite activity. 

나는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나의 좋아하는 활동이란걸 말이죱.

It was (what I put a lot of time and effort in), and it was (what I did most / outside of work).
S   V               S.C                                         S   V               S.C         
그것은 ... 바로 내가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아부은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가장 많이 했던 것이었습니다.. 일 이외에 말이죠.

I later changed my passwords to (a goal I've been working on). They became ________________________.
                                                        ↖ ↙

나는 나중에 내 비번을 목표로 바꾸었습니다 ... 내가 추구하고있는 목표에 말이죠. 그들(비번은)은 _______________가 되었습니다.

주로 비번으로 사용하는게..... 나의 관심사.. 혹은 좋아하는 것이라는 ..
내용이 시작부분 부터 글이 끝나기 직전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것(위 내용)이 ...... 바로 정답과 연결이 되는데 ....


결국 비번들을 ===> 내가 추구하는 목표로 바꾸었더니 ... 
그 비번들은  ====>  결국 그것(비번들)이 나의 꿈을 계속 상기시켜주는 것이 되었더라!!

라는 말로 빈칸이 완성되면 좋겠죠 ^^  

① famous for being simple (간단한 것으로 유명한)
② exposed to others in the end (결국엔 다른 것들에 노출이 된)
③ annoying things to do everyday  (매일 하기에 귀찮은,짱나는 것들)
④ easy for my friends to remember (내 친구에게 있어 기억하기 쉬운)
⑤ regular reminders of my dreams (나의 꿈을 지속적으로 상기시켜주는 것)


윤하의 비밀번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