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실패경험 (그건 안되지) => 교육환경: 성공지향 조성 =>  이유는? 미래 공부시 낙담   
                                               (S)                 V                                                                 → 
For
the last 20 years, (some educators) have believed / that children should not be allowed / to experience failure.

지난 20년 동안, 몇몇 교육자들은 믿어왔다 ... 아이들이 허락되어서는 안된다고 .. 실패를 경험하도록. 




                                                           →
Educational situations were structured / so that (every child) could be successful / nearly all the time.
교육환경이 조성되어졌다 .. 그래서.. 모든 아이들이 .. 성공할 수 있도록  .. 거의 매번 말이다. 

                                                                                     V 
It was reasoned / that (the experience of failure) would discourage students from future study.
그것은 이런 이유 였던 것이었다 ... 실패의 경험은 아이들을 낙담시킬 거라고 .. 미래의 공부로 부터. 




                                       =  failure 에 대한 긍정적 태도 => better serve
과학 분야: 잘 안되는 것 (= 뭔가, 예상과 들어맞지 않는것) 도 중요         
                                                                    ↙↖                                                                     ↙↖=work
In the field of science, however, [ finding out what does not work is as important as (finding out what does).]
과학의 영역에서, 하지만, (생각대로) 잘되지 않는 것을 발견하는것(알아내는 것)은 ... 잘되는 것을 발견하는 하는 것 만큼 중요하다.                                                                   ↓
                          (S)                                                          
In fact, (real advances in science) tend to occur / when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사실, 과학에 있어 진정한 진보는 일어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 ________________________때 말입니다.  
                                                                                                                                              
                                                                                                                                              ↓  
                                                                                                                                                              
                                                                                              →↗                                                  
Although students should not be constantly faced with (frustrating learning situations), a positive attitude toward failure may better serve them / in developing problem-solving skills.
비록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직면되어서는 안되지만 .. 좌절감을 주는 학습상황에, 실패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는 훨 큰 도움이 될 겁니다 .. 문제 해결 능력을 발전시키는데 있어 말입니다. 
                                                                                                                    
            
After all, in much of scientific inquiry, there are no right or wrong answers.                   [ ↑↑ = ↑↑ ]
무튼, 많은 과학 연구에서, 올바른 답이나 혹은 틀린 답은 없다.


① students are constantly motivated
② the chance of failure is minimized
③ various fields of studies are linked
④ solutions do not fit the predictions
⑤ a small achievement is not overlooked


지난 20년 동안 일부 교육자들은 아이들이 실패를 경험하게 해서는 안 된다고 믿어 왔다. 모든 아이가 거의 모든 경우에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교육 환경이 조성되었다. 실패의 경험은 아이들이 앞으로 공부하고자 하는 의욕이 떨어지게 만들 것이라는 판단을 내리게 되었다. 그렇지만, 과학의 영역에서는 (생각했던 대로) 잘 되지 않는 것을 알아내는 것이 잘 되는 것을 알아내는 것만큼 중요하다. 사실은, 과학에서 진정한 진보는 해결책이 예상에 들어맞지 않을 때 일어나는 경향이 있다. 비록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좌절감을 주는 학습 상황에 직면해서는 안 되지만, 실패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는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계발하는 데 있어서 그들에게 더 도움이 될 수 있다. 어쨌든, 많은 과학 연구에서 올바른 답이나 틀린 답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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