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의 역할(규정): => 낚시와 비유해 보면 (완죤) 깔끔해짐.   

                    (S) ↙↖                                                     V
(The simplest way to define the role of the media agency) is to take an analogy from fishing.
미디어의 역할을 규정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 낚시와 비유하는 것이다. 



미디어에이전시: => 회사의 상품광고를 도와주어야함. => 물고기(고객:타겟시장)이 바글한 곳에서 광고    
                        S            V                 ↗↘Rv
The media agency must help businesses advertise their products.
미디어 에이전시는 비즈니스로 하여금 그들의 상품을 광고하도록 도와주어야 한다. 


 V.낚시하다                                        ↙↖
Fish where the fish are’ is (a maxim which applies to all areas of marketing).
'물고기가 있는 곳에서 낚시하라'는 격언이다 ... 모든 분야의 마케팅에 적용되는 격언 말이다. 


                                               낚아야 할 대상(즉, 고객)
① The ‘fish’, in the analogy, are the target market.
비유상에서 '물고기'는 타겟 시장이다.



② It is common sense for fishermen to go where the fish are, or they won’t catch anything.
낚시꾼이 물고기가 있는 곳에 가는 것은 상식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낚시꾼)들은 암것도 못잡을 거다.



③ It wouldn’t be easy to understand why these media agencies should attract these fish.
이해하는 게 쉽진 않을 거다 .. 왜 이러한 미디어 에이전시들이 .. 이러한 고기들을 유혹해야만 하는지 말이다. 


                                                                                              ↙↖         완/문
Likewise, companies will get nowhere / marketing / in media where (none of their target market) will see (the
advertisements).
마찬가지로, 회사들은 성과과 없을 거다 마케팅하면 .. 이런 미디어에다가 .. 그 (미디어에서는) 그들의 타겟시장중 그 누구도 그 광고를 보지 않는 미디어에다가 말이다. (인기없는 미디어에다가 광고해봐야 별 소용 없다)


물고기 바글한 곳 (광고 잘되는 매체) 물색:= > 미디어 에이전시의 첫번째 전략적 역할.    
          (S)                                                      V
(Finding the best place to find the fish) is the first strategic role of the media agency.
고기를 발견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를 찾는 것이 .. 첫번째 전략적인 역할이다... 미디어 에이전시의.




낚시와의 비유를 통한 미디어에이전시의 역할: 물고기가 바글바글한 곳(기업의 홍보가 잘먹히는 잘나가는 미디어매체)을 물색.


미디어 에이전시의 역할을 규정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낚시에 비유하는 것이다. 미디어 에이전시는 기업이 제품을 광고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물고기가 있는 곳에서 낚시하라’는 말은 마케팅의 모든 분야에 적용되는 금언이다. ① 이 비유에서 ‘물고기’는 표적 시장이다. ② 낚시꾼이 물고기가 있는 곳으로 가는 것은 상식이며, 그러지 않으면 그들은 한 마리도 잡지 못할 것이다. ③ 왜 미디어 에이전시가 이 물고기를 유인해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은 쉽지 않을 것이다. ④ 마찬가지로, 기업들이 표적 시장의 어느 누구도 광고를 보지 않을 매체에 광고를 하면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⑤ 물고기를 찾기 위한 가장 좋은 장소를 발견하는 것것은 미디어 에이전시의 가장 우선적인 전략적 역할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