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atthew Henson was born into (a poor African-American family) / in Maryland / in 1866.
Matthew Hanson은 태어났는데 ... 가난한 흑인가정에서 말이다 ... 1866년 Maryland에서 말이다. 

                                                                         at the age of: ~의 나이에
After his father died, he went to Washington, D.C. / at the age of eleven.
그의 아버지가 죽고 난후에, 그는 워싱턴으로 갔다 .. 11살이라는 나이에 말이다.


After working in a cafe for a while, he became a sailor.
잠시 카페에서 일을 한 다음에, 그는 선원이 되었다. 

                        (수동): 고용되다
In 1887, Matthew was hired to be a servant to Robert Peary.
1887년에, Matthew는 고용되었다 ... Robert Peary의 하인으로 말이다.


When Peary planned a trip to Greenland, Matthew volunteered to go along.
Peary가 그린란드도 여행을 계획했을때, Matthew는 자원했다 .. 따라 가기로 말이다. 

                                                                  ↙  ↖ Inuit 부연설명        * Inuit: 북극지방 원주민
Matthew was able to communicate with the Inuit, the native people of the North.
Matthew는 의사소통 할 수 없었다 .. 이누이트족과 말이다, 이누이트는... 북극 지방의 원주민들 이고 말이다.  

                             ↙  ↖  to Rv 형                ~와 같은                                                   썰매견
They taught him ways to survive in the arctic such as building snow houses and training sled dogs.
그들(이누이트족들)은 그(Matthew)에게 북극에서 생존하는 방법을 알려주었다 ... 눈 집짓기 ..그리고 썰매개 훈련시키기 같은 방법 말이다.  

                                                                                                                     ↙   ↖ to Rv 형
On their third attempt on April 6, 1909, Matthew and Peary finally became the first men to reach the North Pole.
그들의 세번째 시도에서 1909년 4월 6일에 말이다, Matthew와 Peary는 마침내 최소의 사람되었다 .. 북극을 도달한 최초의 사람 말이다.


              n. 자서전   ↙          ↖           (수동의미: ~라고 불리는)
In 1947, [a biography of Henson called "Dark Companion"] was published.
                                                                             [S] 
1947년에, Henson의 자서전 ... 바로 "Dark Companion"이라고 불리는 자서전이 ... 출판되었다.


① 11세에 Washington D.C.로 갔다.
② Greenland에 갈 것을 자원했다.
③ Peary로부터 썰매개 훈련 방법을 배웠다.     => 원주민(원주민)들로부터 배웠다.
④ 세 번의 시도 끝에 북극에 도달했다.
⑤ 1947년에 그의 전기가 출판되었다.



Matthew Hanson은 1866년에 Maryland의 한 가난한 흑인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에 그는 11세에Washington D.C.로 갔다. 잠시 동안 카페에서 일한 후 그는 선원이 되었다. 1887년에 Matthew는 Robert Peary의 하인으로 고용되었다. Peary가 Greenland로의 여행을 계획했을 때, Matthew는 함께 갈 것을 자원했다. Matthew는 북극 지방의 원주민인 Inuit사람들과 의사소통할 수 있었다. 그들은 그에게 눈으로 집짓기와 썰매 개를 훈련시키기와 같은 북극 지방에서 생존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었다. 1909년 4월6일 그들의 세 번째 시도에서 Matthew와 Peary는 마침내 북극에 도착한 최초의 사람이 되었다. 1947년에 “Dark Companion”이라고 불리는 Henson에 관한 전기가 출판되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