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 이에요 ....... ^^

 

그동안 인터넷이 안되서 블로그 활동을 못했었는데 ....... ㅠ.ㅠ

이노므 귀차니즘을 딛고, 곧 블로그 활동 재개 합니돠아 ~! 시점은 인터넷 까는 시점이 되겠네요 ㅋㅋㅋ  

 

좀 있으면, EBS 수능특강이 나오는 시점인뎅, 저작권 때문에 그건 못할 것 같습니다 ㅠ.ㅠ

그렇지만, 본문만 분석하는 것은 가능할 것도 같습니다.

 

 

무튼, 모의고사 업뎃 안된 것 부터 시작해서,

기타 쌓아둔 영어자료 조금씩 방출 하도록 하겠습니다 ^^

 

ㅋㅋㅋㅋㅋ 해당 자료들은 제가 만든거라서 저작권은 걱정은 없을 듯 하네요 .....

 

그럼 올해도 달려 보자구용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