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에 좋은 영어단어 책 정말 많이 있습니다.

솔직히 이 중에 아무거나 잡고 꾸준히만 공부한다면야 .....
어휘가 일취월장하겠지만 .... (ㅋㅋㅋㅋㅋ) 대부분 학생들의 경우 .....
영단어 외우기를 싫어한다는 현실상 .... 앞으로 개인적으로 만들 영어단어장은 ~

물론 내용에도 충실할 예정이지만,

안 외우면 ~~ 절대 (Never) 안되게 되는
일종의 장치(?)를 만드는 것에 더욱 ~~ 더 촛점을 맞춰,
해당단어장이 담고 있는 영어단어를 무조건 외울 수밖에 없도록 만들어 보는 것!!


요것에 최대한 주안점을 둬볼려구 해욥~!!!  

ㅋㅋㅋㅋㅋ 물론 활용하는 사람의 teaching 방법과 ....
구성을 맞춤 형태로 잘  해야 되겠지만 말에욥 ~!!

한 몇달 머리 쥐뜯어가면서 작업을 해얄 것 같은뎅 ..... 이렇게 인터넷상에 앞으로의 계획을 밝히는 이유는 .....
일단, 싸질러 놔야..... 아마도 목표가 무리없이 달성되지 않을까도 싶어서입니당..... ㅋㅋㅋㅋㅋ
말해 놓고 안하면 ...... 제가 찔릴 것 아녜요 ㅋㅋㅋㅋㅋ 헉 ... 벌써부터 ~~ 무한 압박 ㅠ.ㅠ

만들려는 의도와 목표를 일단, 정리해 보면.....

[ 약 1500 단어목표]

1. 페이지만 차지하는 삼척동자도 알고 있을 법한 단어는 과감히 배제. (헉 ㅠ.ㅠ 과연 ㅠ.ㅠ)

2. 영어 = 한글 (1/1) 매칭해서만 외우지 않도록 일종의 장치 만드는데 촛점 (흐미 ..... 이걸 어뜨케 만들쥐 ㅠ.ㅠ)

3. 각 단어가 가진 품사와 핵심 뜻이 가장 잘 전달되는 예문을 대충 넣지 말고 반드시 엄선하고 고심해서 넣을 것.
 
4. 가장 중요한 목표인, 단어공부하기 싫어하는 대부분의 학생이 자연스럽게 공부할수 있도록 (올가미의 덫 ㅋㅋㅋ) 필요한 장치를 잘 구현하는 것! 


관련글 바로가기:

1. 영단어 고수로 거듭나는 영단어 외우기의 비밀: http://ebayer.tistory.com/40
2. 영단어 잘 외는 방법: http://ebayer.tistory.com/152


요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은뎅 .....   

흐미 ... 과연 (?) 잘 될런지는 몰겠지만 ..... 일단 못먹어도 ㄱㄱㄱㄱ 해야 겠네욥 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