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유인나 사진 모음 입니돠

어제 어째 날씨가 좀 요새 더워서 그런지 잠을 제대로 못자서 몸이 찌뿌덩한게 ...
유인나 사진 찾는데 시간이 되게 오래 걸리더군요 ..... 
예전에 한창 인터넷 할때는 손에 모터를 달았었는데 말이죠 ....

유인나 사진은 대체적으로 좀 잘 나온 것 같습니다.

그래도 .... 내일은 날씨가 좀 맑아서 기분이 상쾌 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담배는 좀 끊어야 겠네요 ....
요새 산에를 도통 못갔는데...언젠가 한번 날잡아서 가야 겄습니다...
혹시 아나요 유인나 만날지도 모르잖아요 ...... 

그나저나 이제 좀 있으면 월드컵 할텐데 웬지 그때 유인나 씨가 월드컵 응원녀로 인기를 끌거 같는 예감이 들기도 하네요 ...
옛날에 유로 2000 이 개인적으로 축구 재미로 보자면 가장 피크였던거 같습니다.....


호날두랑 피구 지단 카를로스 베론 네드베드 머 ...시기적으로 이런 선수들 나왔을 땐때 ...

가장 기술적으로나 ....체력적으로나 완성도 높은 선수들이 포진해 있었던 시긴데..
유인나 사진 올리다 갑자기 생각이 나서 잡소리 좀 해 봅니다.

그나저나 유인나 사진 은 이제 다 올렸으니 .... 유인나 몸매 사진 모음도 포함입니다.
저는 이제 자러 가야 겄습니다. 

요즘 하도 .....  똥파리들도 많고 .... 스패머들도 많고, 네이버는 저품질 먹은지가 오래고 ....
사실 다른 블로그 새로 파면 포스팅 몇개로 .....1000 명 정도는 금방 유지시키고.... 이런 뻘짓을 안해도 되겠지만..... 

이 블로그는 제가 좀 오래 가져갈 블로그라서 .....
유인나 씨 이해해 주세요 .... 정기적으로 뻘짓을 좀 해줘야 하는 상황이 좀 성가시긴 하지만
머 어쩌겠나요 상황따라 살아야지요 ㅎㅎㅎ

그래도 네이버 안드로메다에도 불구하고 살아남는 법을 다방면으로
득템했으니 
감사하며 살아야 겠습니다 .... 그럼 ㅂㅂ 2 유인나 사진 즐감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