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경비에 있어 항공권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

적합한, 그리고 요금면에서 합리적인 항공권을 구하는 일이 여행준비에 있어 가장 중요한 사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대한 저렴한 요금으로 항공권을 구입하는 일은, 인터넷만 잘만 활용한다면 실제로 그리 어렵지 않은 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여러 항공권 중에서 일반 여행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패키지 여행상품과 동일한 일정으로 출발일과 귀국일이 고정되어 있는 3박~4일짜리 티켓도 사용가능한데, 이런 항공권을 패턴티켓(조인티켓-하드블럭)이라고 하며, 이런 패턴항공권은 짧은 유효기간 만큼 요금도 일반 항공권에 비해서 좀 더 저렴한 편이라고 합니다.

이런 패턴 티켓은 출발일 임박해서 갑자기 시장에 등장하는 초저렴한 가격의 땡처리 항공권으로 출시되게 됩니다.

여행사는 항공사로부터 100% 항공요금을 선불지불하고 해당 지역에 대한 좌석을 구입합니다. 그 후는 구입한 항공사의 항공좌석에 대한 판매권리는 항공사가 아닌 여행사에 있게 됩니다.

이 좌석을 가지고 여행사에는 패키지 상품에 이용해서 팔거나, 항공권만 따로 팔게 되는데, 어떻게든 항공좌석을 모두 판매해야 하는 여행사 입장에서 출발일이 임박해서 좌석이 마감되지 않고 좌석이 많이 비는 경우는 좌석을 채우기 위해서 원래 정상요금보다 훨씬 저렴하게 팔게 됩니다.

예) (오리엔탈타이항공) 방콕항공권 왕복요금 : 약 350,000 + 텍스 
      땡처리 항공으로 판매된 요금 : 129,000원 + 텍스(최저요금)


Tip: 후결제 여행이 가능한 곳 알려 드릴게요!! 약간의 금액만 먼저 낸 후....돈 없어도 여행을 다녀 온 후~ 여행이 끝나면, 조금씩 내는 형식이랍니다. : http://ebayer.tistory.com/335

정상 항공권과 다른점이 무엇인고? 이상한거 아니야 ? 가격이 싼 이유는 정확히 알고 이용하자 ~!!   


  


▷ 출발일 1달전, 보름전 등 여유있게 미리 요금이 나오지 않음.

    - 출발일 임박해서 출시됩니다. 보통 출발 일주일 전 ~이틀전 정도 입니다. (임박할수록 가격은 ↓↓, 여행사는 속타들어감) 


항상 땡처리 항공권으로 나오지는 않음.

여행 예약이 많은 성수기 시즌, 공휴일이 많아 여행객이 증가되는 날은 항공좌석이 조기 마감되므로, 땡처리 항공권이 나오지 않음.

항공스케쥴 패턴이 정해져 있음.

현금결제만 가능.

땡처리로 판매되는 티켓은 여행사에서 100% 현금 지불해서 사온 좌석이므로, 또한 원가(정상요금)보다 훨씬, 아주 저렴하게 파는 초특가 항공권이므로 카드 결제는 불가.

예약 후 캔슬시 환불되지 않음


일단 땡처리 항공의 가장 큰 장점은:

뭐니뭐니 해도 가격이 되겠네요 ㅋㅋ 
위에서 설명한 내용을 좀 더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예를 들어, 보통 여행사에서 50만원에 팔고 있는 항공편이 있다고 치면 ..


땡처리로 구입을 하게 되면 !!

최초 가격으로 40만원정도에 구입할 수 있으며, 점점 출발일이 다가오면 다가올수록 가격이 더 떨어져 결국 30만원 정도에 항공편을 구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어딘가 저렴하고 떠나고 싶은 분들에게 그야말로 좋은 조건이 아닐 수 없네요 ^^   또한 대부분의 각 국가 별로 실시간 차트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참조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 

또한 3억원 여행자 배상책임보험 가입이 되어있고, 땡처리항공/실시간항공/국내항공/자유여행/리조트&호텔/여행상품/허니문 등 다양한 상품이 있다는 것도 장점이 되겠네요 !

물론 단점도 살펴봐야겠지요 ?:

단점이라면, 너무 배짱 배팅하면 (가격 다운될때까지 너무 기다리면 ) 자칫 구매하고 싶은 항공편이 없어진 다는 점이 되겠네요 ..... 그렇다고 가격 떨어지는게 눈에 보이는데 미리 살 수도 없는 노릇이고, 적절한 시기 선택이 관건이 될 것 같습니다.

항공 티켓은 출발일 하루전에 나온다고 합니다. 또한 항공 티켓은 인터넷으로 출력하니 아주 간편하네요 ~ 

하지만, 위에서 강조했듯이 현금 결제만 가능하다는 것 ~ 또한 예약 후에는 환불이 안된다는 점이 쬐금 단점 되겠습니다. 
 


실시간 항공 조회 [바로가기] : 아래와 같이 국가별 지역별 실시간 가격 확인이 가능 합니다. ~!





땡처리 항공 조회 [바로가기] : 아래와 같이 덤핑처리 되고 있는 항공편 확인 가능 합니다. ~!




아참, 이번에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하네여, 간단하게 메일만 입력하면 이메일로 업데이트된 상품을 이멜로 쏴 준다고 하오니, 신혼여행 계획이나, 자유여행 계획하신분들은 아래주소 참조 하셔서 신청하시고, 업데이트 되는 여행 정보의 끈을 놓치 마시기 바랍니당 ^^

 ※ 땡처리닷컴 : http://www.072.com/


아래 사진은 땡처리 닷컴을 이용해 신혼여행 다녀오신 분들 인데요(땡처리를 통해 숙박도 이용), 후기글에 있길래 퍼왔습니당 ㅋㅋ 여러가지 후기글도 많이 있으니, 기회되시면 한번 가보셔서 좋은 참조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진 ~ 너무 좋아 보여서 퍼왔는뎅(오픈인거 같아서요), 혹 문제되면 바로 삭제 조치하겠습니당 ㅡㅜ

                                               
                                        ※ 사진출처 :  http://www.072.com/ 여행 후기 게시판
 

기타 참고 tip : 가격 비교 참조 !!

♠ 투어 익스프레스 : http://www.tourexpress.com/
♠ 쥬얼리 모두투어 : http://lux.modetour.co.kr
♠ 온라인 투어 : http://www.onlinetour.co.kr/
♠ 웹투어 : http://www.webtour.com/

☞ 해외 여행의 또다른 재미 : 면세점 쇼핑 !!

저렴한 면세점 샤핑이지만, 당일 공항에서 이용하게 되면 아무래도 시간에 쫓겨 제대로 이용하기 힘든 부분도 있고 물품수도 한정이 되지요 ... 인터넷 으로도 가능하오니, 이점 시간적 여유를 두고 잘 활용 하시기 바랍니다 !!
 
♠ 신라면세점 : http://www.dfsshilla.com/
♠ 워커힐면세점 : http://www.skdutyfree.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