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이 보기에 영어욕을 배우는 것이 ......그렇게 교육적인건 아니쥐만 ~
그렇다고 전혀 못볼 내용은 또 아닌 것도 같아 ....

기분전환 차원에서 .... 잼있는 영상 두개 올려 드리겠습니다 ^^

보시고 잼있게 웃고 걍 ~~ 잊어버리시기 바랍니당 ㅋㅋㅋㅋㅋ

일명 영어욕강의 !!  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이거 보고 무쟈게 낄낄 대면서 웃었던 기억이 있었는뎅 .....  혼자 보기 아까워서요 ㅋㅋㅋㅋ


앤드슨 선생님 영어회화 강의도 잘하시고, 영어욕강의도 정말 맛들어지게 잘하시네욥 ^^
이게, 별거 아니고 ....쉬운거 같아 보이지만 .....
이렇게 맛깔나고 실감나게 전달하는거 정말 어려울텐뎅 ... 앤더슨선생님 정말 대단하십니돠 ^^

갠적으로는 1편이 2편보다 좀 더 잼있는 것 같아욥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