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on, Justin, was five years old and this was his first Easter Egg Hunt.
울 아들, 저스틴은, 다섯살 이었고 그리고 이건 그의 첫번째 부활절 달걀찾기 행사였다. 

                                                                       ↙↖
All the children gathered / behind
the starting line, a yellow ribbon, waiting to begin.
모든 아이들이.. 모였다 .. 출발선 뒤에, (출발선이 즉,) 노란 리본, 시작하길 기다리면서.  

When the ribbon was cut, they all started running, / except for
Justin.
리본이 잘려졌을때, 그들은 모두 달렸다, 저스틴을 제외하고 말이다. 


                                                              = 저스틴
“Run,” I shouted, “run, Justin, hurry.” But (a) he paid no attention to me.
달려, 나는 외쳤다, 달려, 저스틴, 서둘러." 그렇지만 그는 나에게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 Easter Egg Hunt: 부활절 달걀 찾기 행사



                                                                                    ↙↖                 
He was about one hundred feet behind (the rest of the kids who were racing madly), looking for the hidden eggs.                                                                          |_______________|
그는 약 백 피트 정도 뒤에 있었다.. 나머지 애들의 ... 맹렬히 달려갔던 애들, 숨겨진 달걀을 찾으며  

           = 저스틴                                              ↙↖
“Oh, (c) he won’t get a thing,” I said to my sister who was standing / beside me.
오, 그는 하나도 못 찾을 거야," 나는 말했다 .. 내 여동생엑... 내 옆에 서 있었던. 

                                                                                                      = 대니
Her son, Danny, was one of the
first of the children / to be at the head. (d) He was running quickly with other children.
그녀의 아들, 대니는, 아이들 중 앞서 있던 한명이었다.. 선두에서. 그는 빠르게 달리고 있었다 .. 다른 아이들과.



                             Rv                                          = 저스틴
Then I saw Justin bend over and it looked like / (b) he had found an egg.
그때 나느 저스틴이 구부리는 걸 보았다 .. 그리고 그것은 .. 이렇게 보였다 .. 그가 계란 하나를 찾은 것처럼.

He turned and waved his hand at me.
그는 돌았다.. 그리고 그의 손을 나에게 흔들었다.

Then once more / he picked up something.
그런다음 다시 한번 그는 뭔가 집어들었다.
                                              
Within five minutes, all the eggs seemed to have been found / and the
children were heading back to the starting line / to show / their mothers / (what they had found). 
                   → ~하기 위해서                   ↖↙
오분 이내에, 모든 계란들이 발견된 것처럼 보였다.. 그리고 그 아이들은 돌아오고 있었다 ... 출발선으로 .. 그들의 어머니에게 보여주려고 .. 그들이 발견했던 걸 말이다.

Some had one egg,
some had two, and a few even had three.
몇몇은 계란 하나를, 몇몇은 둘을, 그리고 몇은 심지어 세개를 찾았다.



At that time / I saw Justin heading my way.
그 때 나는 보았다.. 저스틴이 내게 오는 걸. 

    = 저스틴(의)
(e) His bag was full! When he opened it, we counted twelve eggs!

그의 가방은 가득 차 있었다! 그가 그것을 열었을때, 우리는 12개의 계란을 세었다! 

                                                                        P. ~를 지나친
All the other children, {in their haste}, had run right past these eggs, but not Justin. He had just slowly walked along picking up (the eggs the other children had run past).
        (+) ~ 하면서             ↖↙
모든 다른 아이들, 서둘러서, 지나쳤다 .. 이러한 계란들을, 그렇지만 저스틴은 아니었다. 그는 그냥 천천히 걸었다 .. 계란들을 주우면서 .. 다른 아이들이 지나쳐간.

Sometimes, I learned then, our kids do better / when
we don’t push them hard.                      
때때로, 나는 배웠다 그때, 우리의 아이들이 더 잘 한다고 .. 우리가 그들을 다그치지 않을때 말이다.  





43. 주어진 글 (A)에 이어질 내용을 순서에 맞게 배열한 것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① (B)  (D)  (C)         
② (C)   (B)  (D)
③ (C)  (D)  (B)          ④ (D)   (B)   (C)
⑤ (D)  (C)  (B)


44. 밑줄 친 (a)~(e) 중에서 가리키는 대상이 나머지 넷과 다른
것은?

① (a)            ② (b)          ③ (c)          ④ (d)        ⑤ (e)


45. 위 글의 Justin에 관한 내용과 일치하지 않는 것은?

① 부활절 달걀 찾기 행사에 처음으로 참가했다.
② 필자를 향해 손을 흔들었다.
③ 다른 아이들 뒤에 처져 있었다.
④ 주운 달걀을 필자에게 보여주지 않았다.
⑤ 다른 아이들이 지나쳐 간 달걀을 주웠다.


(A) 우리 아들 Justin은 다섯 살이었고 부활절 달걀 찾기 행사에 처음으로 참여했다. 출발선인 노란 리본 뒤에서 출발하기를 기다리며 모든 아이들이 모여 있었다. 리본이 잘리자 Justin을 제외한 모든 아이들은 달리기 시작하였다. “달려, 달려, Justin, 서둘러.”라고 나는 소리쳤다. 하지만 그는 내 말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C) 숨겨진 달걀을 찾으며 맹렬히 달리고 있는 다른 나머지 아이들보다 그는 약 100피트 정도 뒤처져 있었다. 나는 “아, 그는 하나도 찾지 못할 거야.”라고 옆에서 있던 여동생에게 말했다. 여동생의 아들인 Danny는 선두에서 앞장서 달리고 있는 아이들 중 하나였다. 그는 다른 아이들과 함께 빨리 달리고 있었다.


(B) 그 때 나는 Justin이 몸을 숙이는 것을 보았고 그가 달걀 하나를 찾은 것처럼 보였다. 그는 돌아서서 나를 향해 손을 흔들었다. 그런 다음 그는 다시 한 번 무언가를 집어 들었다. 5분 안에, 모든 달걀이 발견된 것 같았고 아이들은 찾은 것을 엄마에게 보여주기 위해 출발선으로 돌아오고 있었다. 몇 명은 달걀을 하나 찾았고, 몇 명은 두 개를 찾았으며, 심지어 세 개를 찾은 아이도 몇 있었다.


(D) 그때 Justin이 나에게로 돌아오는 것이 보였다. 그의 가방은 가득 차 있었다! 그가 가방을 열었을 때 세어 보니 12개의 달걀이 있었다! 다른 아이들은 모두 서두르느라 이 달걀들을 바로 지나쳐 달렸지만 Justin은 그렇지 않았다. 그는 다른 아이들이 달려 지나쳐버린 달걀을 주우면서 그냥 천천히 걸었다. 나는 그때, 때때로 아이들을 심하게 다그치지 않으면 아이들은 더 잘한다는 것을 배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