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 본인평가 안함   => 물론 평가 전에, 한 역할에 얼마나 머물러야 하는지 정해진 건 없으나 ...   

           S1           V1. 평가하다                                                   V2    

Most people don’t assess their roles frequently enough and so stay in positions for years longer / than they should, / settling for suboptimal situations. 
                            a. 차선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역할들을 평가하지 않는다 .. 충분히 자주 말이다.. 그리고 머무른다 ... (같은) 위치에 머무른다 ... 수년동안 ... 그들이 그래야하는 것(머물러야 하는 것) 보다 길게 말이다, 차선의 상황에 안주하면서 말이다. 

                                                                                                ↙¢                           Rv. 평가하다
There isn’t a magic number for (the amount of time you should stay / in one role) / before evaluating whether it’s right or not.                                                ↖↙
마법의 숫자가 있는 건 아니다... 당신의 한가지 역할에 머물러야 하는 시간의 양에 대해 말이다 ... 그것(한 역할:현재 역할 = 한 역할에 머무르기)이 바른 건지 그렇지 않은 건지를 평가하기 전에 말입니다. 




얼마나 자주 평가를 해야 할지 고민하는 건 이치에 맞음.       
                                                                     = evaluate
But it makes sense to think about how often you do.
하지만 .. 이치에 맞습니다 .. 얼마나 자주 평가하는지에 대해 생각하는 게 말입니다. 




일부는 자주 조정: => 최적화           VS          다른이는 (그냥) 기달: => 희망과는 동 떨어진 곳으로 

                   V. 재조정하다                                                V. 최적화시키다.                             
Some people readjust their lives daily or weekly, constantly optimizing.
몇몇 사람들은 그들의 삶을 재조정합니다 .. 매일 혹은 주 단위로, 끊임없이 최적화 시키면서 말입니다. 

                                                                        ~ (부정) 의 결과로 끝나다.
Others wait years / before noticing / that they’ve ended up far from where they had hoped to be
다른이들은 몇년을 기다립니다... 알아차리기 전에 .. 그들이 ... 그들이 희망해 왔던 곳과는 멀리 동 떨어졌다는 걸 말입니다.



더욱 평가할수록  => 더욱 더 좋은 상황 ^^        

The more frequently you assess your situation, looking for ways to fix problems, / the more likely you are to find yourself in (a position where things are going well).
                                   ↖↙
더 자주 당신의 당신의 상황을 평가하면 할수록,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으면서, 더욱 더 당신은 본인 스스로를 발견하게 될겁니다 .. 상황이 잘 돌아가고 있는 위치에서의 당신을 말입니다.


① 실패에 대비하여 차선책을 마련해라.
②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 시행착오를 줄여라.
③ 문제 해결을 위해 일의 우선순위를 정해라.
④ 업무능력 향상을 위해 충분한 휴식을 취해라.
⑤ 자신의 상황을 자주 평가하고 삶을 재조정해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역할을 충분히 자주 평가하지 않아서 차선의 상황에 안주하며 머물러야 하는 것보다 더 오래 여러 해 동안 그들의 위치에 머무른다. 그것이 옳은지 아닌지를 평가하기 전에 여러분이 하나의 역할에 머물러야 하는 시간의 양에 관한 마법의 숫자는 없다. 그러나 얼마나 자주 그러는지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이치에 맞다. 일부 사람들은 매일 혹은 매주 자신의 삶을 재조정하며 끊임없이 삶을 최적화시킨다. 다른 사람들은 여러 해를 기다리고 나서야 자신이 희망했던 곳과는 결국 떨어진 곳에 있다는 사실을 알아 차리게 된다. 여러분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찾으면서 여러분의 상황을 더 자주 평가하면 할수록 일들이 잘 되어 가고 있는 위치에 있는 자신을 더 발견하게 될 것 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