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음식이 생산되는지 : =>라벨 참조하는 일반적 
            
                      s                    v   
It’s no surprise / that labels are becoming (the “go to” place) / when people have questions about / how food is
produced.
놀랄 만한 일이 아니다 ... 라벨이 되고 있다는 게 .."가봐야 할 장소가 (정보를 얻는 곳이)" .. 사람들이 의문이 있을때 .. 어떻게 음식이 생산되었는지에 대해. 



                                          
                                                                  ↗ [("negative information) on (whatever the product is " free of")]
(해당 제품에는 안들어간 해로운 재료)의 정보(잠재적으로 해로운) 대해 갈망   
                                             S        V                       s       v                              
But new Cornell University research finds / that consumers crave more information, especially for the potentially (A) [harmful / harmless] ingredients that aren't included in the product.                         
하지만 Cornell University 연구는 알게 되었다 ... 소비자들이 더욱 많은 정보를 갈망한다는 걸, 잠재적으로 해로운 재로에 대해 말이다 ... 그 제품에는 포함이 되어지지 않은 해로운 재료들에 말이다.                    
                                                                                                                                   
                                                                                                                                   

                            ① ↗ ex) the product is Free of "A"              ②↗ cf. A 성분은 탈모를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  
 제품에 해로운게 안들어갔고/안들어간 그 해로운것에 대한, 부정정보 를 제공할 경우=> 웃돈주고서 구매 
  
                         S                                V            O        O.C                                          
(The laboratory study of 351 shoppers) found consumers willing to pay a premium / whena product label says “free of” something, but only if the package provides (“negative” information / on whatever the product is “free of.” )                                                                                        ②         +          
                                                               
351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실험연구는 발했했다 .. 소비자들이 .. 기꺼이 프리미엄(웃 돈)을 지불할 것을 말이다... 어떤 제품 라벨이 .. 표기를 할때 ..."뭔가가 들어있지 않은" 이라고, 그렇지만 오직 그 용기가 제공할때만 ...."부정적인" 정보를 ... 그 제품이 무엇이 되었든지간에 (뭔가가) "들어있지 않은" 것에 대한 부정적인 정보를 말이다. 
  




                                                                                  ↗ex). 식용염료는 탈모를 유발할 수 있으니 유의            
해로운 식욤염료 없다고 표기시에도 많이 구매=> 해당 식용염료에 대한(부정정보)를 제공시 더욱 많이 삼.  
                        (S)   ↙↖ p.p                                            V                     O  ↗↘  O.C
For example, (a food labeled “free” of a food dye) will compel some consumers to buy that product.
예를들어, 식용염료가 들어있지 않은 이라는 라벨이 붙은 음식은 일부 소비자들로 하여금 그 제품을 사도록 하게 할 것이다.  
                          S             V                                         s                v                                      ↙↖
But even more people will buy that product / if that same label (B) [includes / excludes] (information about the risks of ingesting such dyes.) 
= "negative information"
그렇지만 심지어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상품을 살 것이다 .. 그 똑같은 라벨이 ... 그러한 염료를 섭취하는 것에 대한 위험성에 관한 정보를 포함할때 말이다. 





더 많은 정보 (① + ②) =>  본인의 결정에 대해 확신하고, 가치있게 여김    
                                                                                      S        V1     
When they get more information about ingredients, / consumers are more (C) [confident / insecure] about their decisions and value the product more,” Harry M. Kaiser, a Cornell professor, said.
                                   V2
그들이 재료에 대해 더욱 많은 정보를 얻을때, 소비자들은 더욱 확신했다 .. 그들의 결정에 대해 말이다.. 그리고 그 제품을 더욱 가치있게 여긴다," 라고 Harry M. Kaiser, Cornell의 교수는, 말했다.






 => 재료의 정보 ↑ , 구매결정 확신 ↑
               ↓
 
특히, (해당 상품에는 포함이 되지 않은) 재료 에 대해 (부정) 정보얻을시, ====> 프리미엄 주고 구매, 더 많은 사람들이 상품 구매  
          
  ex) 본 상품은 탈모를 일으키는 / (A성분)이 /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오케 구매 !!
                                                                                  



           (A)                  (B)                 (C)
① harmful …… includes …… confident
② harmful    …… excludes   …… confident
③ harmful    …… includes    …… insecure
④ harmless …… includes    …… insecure
⑤ harmless …… excludes   …… insecure


사람들이 식품이 어떻게 생산되는지 의문을 가질 때, 라벨이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 되고 있다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Cornell University의 최근 연구는 소비자들이 특히 제품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잠재적으로 유해한 성분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간절히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351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이 실험 연구는 제품 라벨에 무언가가 “들어있지 않은”이라고 쓰여 있을 때 소비자들은 더 많은 비용을 기꺼이 지불하지만, 그것은 그 식품에 “들어있지 않은” 어떤 것에 대한 “부정적인” 정보가 제공될 때에만 그렇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예를 들면, 식용염료가 들어있지 않다고 표기된 식품은 일부 소비자들로 하여금 그 식품을 구매할 수밖에 없도록 한다. 그러나 그것과 동일한 라벨이 그러한 염료를 섭취하는 위험에 대한 정보를 포함한다면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식품을 구매할 것이다. “소비자들이 성분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게 될 때, 그들은 자신의 구매 결정에 대해 더 확신하게 되고 그 식품에 더 많은 가치를 부여하게 된다”라고 Cornell 대학의 교수인 Harry M. Kaiser가 말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