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권이 분명하면, 물건을 더욱 가치있게 여김. (= 인지적 편견    

According to Richard Thaler’s theory, / people value an object more if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리차드 머시기의 이론에 따르면, 사람들은 어떤 물건에 더 가치를 두게 된다고 합니다.. 만약 __________________________하면 말입니다.

                                S            V          v. 평가하다                                ↙↖                                 = people
In a classic study, people were asked to assess (the value of coffee cups which had been gifted to them).
전형적인 연구에서, 사람들은 요청되었다 .. 평가하도록 .. 커피 잔의 가치를 ... 그들에게 주어졌었던 커피잔의 가치를 말입니다. 

              S                          V         
Another group in the study was also asked to estimate (the value of coffee cups), but these coffee cups were not owned by anyone.
그 연구에서의 다른 그룹은 또한 요청되었습니다 ... 커피잔들의 가치를 평가하도록 말입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커피잔들은 어떤 사람에 의해 소유되지 않았습니다. 

              (S) ↙↖                                                              V     = coffee cups     
(The subjects who owned their coffee cups) consistently valued them higher than the other subjects, and {in some cases} they said / that they would prefer to keep their coffee cups, / even if they were offered money for them.                                                                                                                                    = their coffee cups.  
그들의 커피잔을 소유했던 피실험자들은 그것들을 더욱 높게 평가했습니다... 다른 피실험자들보다 말입니다, 그리고 일부 경우에 .. 그들은 말했습니다 ... 그들이 선호할 거라고 ... 그들의 컵을 간직하기로, 심지어 그들이 그것들 (커피잔들)에 대해 돈이 제공 된다고 하여도 말입니다.



근데, 그건 (=인지적 편견) 추상적인 개념이 아닌 <<<<< 물건에 주로 적용되는 걸로 보임.       
However, it seems to apply specifically to objects.                                                 {}
하지만, 그것은 ... 특히 물건에 적용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 bias                        = cognitive 
                     = (the cognitive bias) people value an object more if their ownership is clearly established.
                            
When people in a similar study were offered tokens which could be exchanged for coffee cups, / the cognitive bias was not observed, / suggesting / that people formed an attachment to the specific object, not to an abstract concept.                                                                                                  
유사한 연구에서의 사람들이 제공되었을때.. 토큰이 .. 커피잔과 교환이 될 수 있는 토큰이, 인지적인 편견은 관찰되지 않았습니다, 시사하면서 ... 사람들은 애착을 형성한다고 .. 구체적인 물건에, 추성적인 개념이 아니라 말입니다.



사람들은 소유가 확실히 세워진 물건을 더 가치있게 여기는데(인지적인 편견), 이러한 인지적인 편견추상적인 개념이 아닌 구체적인 물건에 적용이 된다.                                                      = the cognitive bias (an attachment)


① it is a special edition
② the object is expensive
③ its brand name is popular
④ others consider the object valuable
⑤ their ownership is clearly established


Richard Thaler의 이론에 따르면 만약 그들의 소유권이 분명하게 세워져 있으면 사람들은 물건을 더 가치 있게 여긴다. 전형적인 연구에서 사람들은 그들에게 주어졌었던 커피 잔의 가치를 평가하도록 요청 받았다. 이 연구의 다른 집단은 커피 잔의 가치를 평가하도록 요청 받았지만 이 커피 잔들은 어느 누구에게도 소유되지 않았다. 그 커피 잔을 소유한 피실험자들은 일관되게 다른 피실험자들보다 그것들을 더 높게 평가했고 몇몇의 경우에서 그들은 심지어 커피 잔에 대해 돈이 제공될지라도 그들의 커피 잔들을 간직하는 것을 선호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것은 특히 물건에 적용되는 것처럼 보인다. 비슷한 연구에서 사람들이 커피 잔과 교환될 수 있는 토큰을 제공 받았을 때 인지적인 편견은 관찰되지 않았고 이는 사람들이 추상적인 개념에 대해서가 아니라 구체적 물건에 대해서 애착을 형성한다는 것을 시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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