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많은                    ↙   ↖  p.p   * conduct: v. 수행하다                         Rv. seek: ~를 찾다, (필요한 걸) 구하다
In numerous experiments, conducted mostly at Brandeis University, psychologist Theresa Amabile sought (the conditions that might influence creativity). 
        ↖↙            v. 영향을 미치다
수많은 실험에서, 대부분 Brandeis University에서 수행된 실험에서 말입니다, 심리학자인 Theresa Amabile는 상황들을 조사하였습니다 ... 창조성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는 상황들을 말입니다. 


                                                                  (에게)↗↘ (to 이하를 하라고)
In a typical experiment, she would ask the participants to produce some creative product.
대표적인 실험에서, 그녀는 지원자들에게 요청했습니다 ... 몇가지 창의적인 산물을 만들라고 말입니다.


~에 의존하여, ~에 따라서, 좌우되어  
Depending on the experiment, the product might be a poem or a short story.
실험에 따라서,                    그 산물들은 시이거나 혹은 짧은 이야기 였을 겁니다. 


                                                                                             산물들(사물)이                (p.p) 평가 되어질거라고
In the experiment, Amabile would tell some of the participants that their products were going to be evaluated for creativity by a panel of experts.
실험에서, Amabile은 실험참여자 중 일부에게 말했습니다 .. 그들의 산물들이 평가가 될거라고 말이죠 ... 창의성에 대해 말.... 전문가 집단에 의해서 말입니다.  


                                                                                               n. 결과
Other participants were told nothing about evaluation or about any consequences.
다른 참여자들은 아무것도 말해지지 않았습니다... 평가에 관해서 ..혹은 어떠한 결과에 관해서도 말이죠. 


                                                               a. 일관성 있는, 변하지 않는
The results of these experiments were quite consistent.
이러한 실험들의 결과는 꽤 일관성이 있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SV~.
(The participants who made the most creative products) were (those who did not know that their products would be evaluated).                                                                                                 ↖↙that이하 know의목적어
가장 창조적인 산물을 만들어냈던 실험참가자들은 .... 이런 사람들이었습니다... 즉 알지 못했던 사람들 .. 그들의 창작품이 평가될거라는 걸 말입니다. 


              = 걍 즐겼던 사람들
They were (the ones just playing), not concerned about judgments.
그들은 단지 즐겼던 사람들이었습니다, 평가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말입니다.


① Expectation of evaluation inhibits creativity. 평가에 대한 기대(예측)는 창조성을 제한합니다.
② Compliments can enhance student creativity.           칭찬은 학생창조성을 증가시킵니다.
③ Regular reading motivates students to study.         정규적인 독서는 학생들로 하여금 공부를 하게 동기부여합니다.
④ Creativity can be improved by writing in school.        창조성은 학교에서 작문을 통해 향상 되어질 수 있습니다.
⑤ Playful attitudes lower the quality of student work.     장난스런 태도는 학업의 질을 떨어지게 합니다.


Brandeis University에서 주로 수행된 수 많은실험에서 심리학자인 Theresa Amabile은 창의력에 영향을 끼칠 수도 있는 조건들을 조사하였다. 대표적인 실험에서 그녀는 참가자들에게 몇 가지 창의적인 산물을 만들어내라고 요청했다. 그 실험에 따라 그 산물은 시이거나 짧은 이야기였을 것이다. 그 실험에서 Amabile은 몇몇 참가자들에게 전문가 집단에 의해 그들의 산물들이 창의성의 측면에서 평가될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 참가자들은 평가 혹은 그 어떤 결과에 관해 아무 말도 듣지 않았다. 이러한 실험의 결과들은 매우 일관성이 있었다. 가장 창의적인 산물들을 만들어낸 참가자들은 그들의 산물들이 평가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었다. 그들은 판단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그저 즐기는 사람들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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