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p 
There is (a well-known study conducted  on Halloween).
한가지 잘 알려진 연구가 있다 ... 할로윈날에 수행된 연구 말이죠. 



 * trick or treat놀이를 하는 사람들(아이)을의미: trick or treat이란? (Halloween날 어린이들이 이웃집들 앞에서 외치는 소리)
When trick-or-treaters rang the doorbell of the houses involved, a researcher told them / [that they could each  
                                                       ↖↙             ↖↙                                          "that 이하 ~ 라는 것, ~라고"
take one piece of candy, and then he quickly left].
                                               = a researcher
트릭 오어 트리터 놀이를 하는 아이들이 관련된 집들의 현관벨을 눌렀을때, 한 연구자는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 그들은 각각 하나의 캔디를 가져갈 수 있다고 말이죠, 그리고 그런다음 그는 급히 떠났습니다. 



                                           = the thing which ↙↖
Another researcher was secretly watching (what happened).
다른 연구자는 비밀스럽게 보고 있었습니다 .. 무슨일이 일어났는지를. 



                                                                         Rv. commit: (나쁜일, 범죄)등을 저지르다
The results showed / that (33.7 percent of the kids) committed theft; they took more candy than they should have / when {they thought} nobody was watching them.                                                    they should have (taken) ~.
       = 그들이 생각하길                              = 놀이하는 아이들
그 결과는 보여주었습니다 .. 그 아이들 중 33.7 퍼센트가 절대롤 저질렀습니다; 그들은 더욱 많은 캔디를 가져갔습니다 .. 그들이 가져갔어야 하는 것(1개씩) 보다 말이죠 ...그들(아이들)이 생각했을때 .. 아무도 그들을 안보고 있다고 생각했을때 말입니다. 



       * set up: ~를 설치하다 V                     ↗↘ (바로)앞에: 일종의 강조
After that, the researchers set up a mirror right in front of the bowl of the candy, so the trick-or-treaters had to see themselves in it as they approached the bowl. 
         = a mirror  = when
그것 후에, 연구자들은 거울을 설치했습니다 ... 캔디사탕그릇 바로 앞에 말이죠, 그래서 (트릭 오어 트리터) 놀이를 하는 아이들은 그들자신이 ... 그것(거울)안에 있는 것을 보아야 했습니다.... 그들이 그릇에 다가갈때 말입니다.




아래에는 본동사가 따로 없고 그냥, "~~ 의 비율은?" 이라고 물어보고 있습니다.  
(The rate of those taking more than one piece of candy / when the mirror was there)? 
            ↖↙      ↖↙ ~ 하고 있었던
비율은....아이들 .....한개 보다 많은 것을 가져갔던 아이들 말입니다 ... 거울이 거기에 있었을때? 



                                                                                 lead A to Rv: A를 ~하도록 이끌다(하다). 
Only 8.9 percent. In this research, (looking at the mirror) led children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단지 8.9퍼센트였다. 이 연구에서, 거울을 보는 것을 아이들로 하여금 _______________________. 하게 했다.


① to reveal their inner anger                              그들의 내면의 분노를 드러내도록 했다
② to enjoy the traditional holiday                        전통휴일을 즐기도록 했다.
③ to understand cultural differences                   문화적 차이를 이해하도록 했다.
④ to be discouraged from bad behavior    나쁜 행동으로부터 단념시키도록 했다.
⑤ to be more interested in their beauty                그들의 아름다움에 더욱 관심이 있도록 했다. 


할로윈에 실시된 유명한 연구가 있다. 과자를 안주면 장난칠거예요라고 말하며 하는 놀이를 하는 아이들이 관련된 집들의 현관 벨을 눌렀을 때, 한 연구자가 그들에게 각자 사탕 하나씩을 가져갈 수 있다고 말하고 나서 급히 자리를 떴다. 또 다른 연구자는 벌어지는 상황을 몰래 지켜보고 있었다. 그 결과는 그 아이들 중 33.7 퍼센트가 절도 행위를 저질렀다는 것을 보여 주었는데, 즉 아무도 그들을 지켜보고 있는 사람이 없다고 생각했을 때 자신들이 가져가야 할 것 보다 더 많은 사탕을 가져간 것이다. 그후, 그 연구자들은 사탕 그릇 바로 앞에 거울을 설치해서 과자를 안주면 장난칠거예요라고 말하며 하는 놀이를 하는 아이들은 그 그릇 쪽으로 올 때 자신들의 모습을 거울 속에서 보아야 했다. 거울이 있었을때 사탕을 한 개보다 더 많이 가져간 아이들의 비율은? 단지 8.9 퍼센트였다. 이 연구에서 거울을 보는 것은 아이들이 나쁜 행동을 하지 못하도록 이끌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