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se your group has to find an answer for a problem.
가정해 봐라 .. 당신의 그룹이 문제에 대한 답을 찾아야만 한다.


How can you come to the best idea?
당신은 어떻게 최고의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겠는가?


Some of the best, most innovative ideas follow some of the silliest suggestions.
최고의, 가장 혁신적인 생각중의 일부는 ... 가장 어리석은 제안들 중의 일부 다음에 온다. 


                                        V. (불꽃과 관련, 번뜩이게) 시작하게 하다
Even an ill-formed idea can spark a great idea in someone else.
심지어 모양이 갖춰지지 않은 생각도 누군가에게는 큰 생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So don't criticize anyone else's idea / until everyone runs out of ideas.
그래서 비난하지 마라 .. 누군가의 생각을 .. 모든 사람이 생각이 고갈 될때까지 말이다.


Write them all down on a piece of paper, whiteboard, or blackboard.
그것들 모두를 적어봐라 .. 종이에다가, 화이트 보드에다가, 혹은 칠판에 말이다.


Look them over - smart, foolish, contradictory or not.
그것들을 살펴봐라 - 영리하던가, 어리석든가, 모순되던가 그렇지 않든가.


The best way to find a good idea is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좋은 아이디어를 찾는 최고의 방법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to have a lot of ideas        * the + 비교급, the + 비교급: ~ 하면할수록, 더욱 더 ~ 하다.
The more you can do this, the stronger an option will be.  
더욱 많이 당신이 이것을 할 수록, 더욱 강한 선택이 될 것이다.


① to have a lot of ideas
② to focus on a specific area
③ to make use of visual aids
④ to catch up with new trends
⑤ to filter incoming information

당신의 집단이 문제에 대한 답을 찾아야 한다고 가정해 보라. 당신은 어떻게 가장 훌륭한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을까? 가장 훌륭하고 가장 혁신적인 몇몇 아이디어는 가장 어리석은 몇몇 제안들 다음에 나온다. 모양이 갖추어지지 않은 아이디어조차 다른 사람에게서는 훌륭한 아이디어를 불러일으킬수 있다. 따라서 모든 사람들의 아이디어가 고갈되기까지 다른 어떤 사람의 아이디어도 비난하지 말라. 종이나 화이트보드나 칠판에 모든 것들을 써 보라. 똑똑하든, 어리석든, 모순되든 상관없이 그것들을 살펴보라. 좋은 아이디어를 발견하는 최고의 방법은 많은 아이디어를 갖는 것이다. 당신이 이것을 더 많이 하면 할수록, 선택이 더 강력해질 것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