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oughout recent history, some artists were specially trained to paint in certain ways.
최근의 역사를 통해, 몇몇 예술가들은 특별하게 훈련되어졌다 ... 특별한 방식으로 그림을 그리도록 말이다.
They learned the popular styles of the day, and their work was accepted by the art world.
그들은 당대의 유행하는 스타일을 배웠고, 그리고 그들의 작품은 수용되었다 ... 그 예술세계에서 말이다.
최근의 역사를 통해, 몇몇 예술가들은 특별하게 훈련되어졌다 ... 특별한 방식으로 그림을 그리도록 말이다.
They learned the popular styles of the day, and their work was accepted by the art world.
그들은 당대의 유행하는 스타일을 배웠고, 그리고 그들의 작품은 수용되었다 ... 그 예술세계에서 말이다.
__________
= 앞 박스의 내용 ↙ = Acadimic painters ( ↑ ) studied with ~, but also
(C) This tradition is called academic painting. (Not only) did (academic painters) study with trained artists,
부정어구 도치(과거) (S) 일반 V
but they were also part of the local art community. They showed their works / at galleries, too.
이러한 전통은 불리워진다 회화라고 말이다. 격식을 따지는(아카데미 화가) 들은 훈련된 예술가들과 함께 공부를 할 뿐만 아니라, 또한 지역 예술공동체의 부분이었다. 그들은 그들의 작품들을 화랑에서 또한 보여주었다.
부정어(구)도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아래 더보기 클릭)
academic painters VS folk painters
↙↖
(B) Most folk paintings, {on the other hand}, were done by (people who had little formal artistic training). They may not have known or cared about (the 'acceptable' painting styles of the time).
* may have p.p: (과거에) 아마 ~ 했을지도 모른다. ↖↙ 그 때의, 당대의
대부분의 민속 그림들은, 반면에, 사람들에 의해 그려졌다.. 어떤 사람들이냐면 .. 정식 예술 훈련을 받지 않은 사람들에 의해 말이다.
They may not have known or cared about the 'acceptable' painting styles of the time.
그들은 아마 모르거나 신경을 안썼을지도 모른다 ... '용인되어지는' 당대의 그림의 스타일을 말이다.
academic painters VS folk painters의 기록된 여부
= Most folk paintings (민속화가) ↙↖
(A) These people probably did not know other artists. (The lives of academic painters) are well documented in art books, but (the lives of most folk painters) are not documented.
↖↙ * Rv. (문서화) 하다 n. 문서, 서류
이러한 사람들은 아마도 다른 화가들을 몰랐을 것이다. 격식을 따지는 화가들의 삶은 (문서로) 잘 기록되어 있다 .. 미술책에서 말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민속화가들의 삶은 기록이 되어 있지 않다.
① (A) - (C) - (B) ② (B) - (A) - (C)
③ (B) - (C) - (A) ④ (C) - (A) - (B)
⑤ (C) - (B) - (A)
최근 역사를 통해서, 몇몇 예술가들은 특정한 방식으로 그림을 그리도록 특별히 훈련되었다. 그들은 그 당시의 유행하는 스타일을 배웠고 그들의 작업은 그 예술 세계에 의해서 받아들여졌다. (C) 이 전통은 격식을 중시하는 회화라고 불리어진다. 격식을 중시하는 화가들은 훈련된 예술가들과 공부할 뿐만 아니라, 또한 그들은 지역 예술 공동체의 일원이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작품을 화랑에서 보여주었다. (B) 반면에 대부분의 민속 그림들은 정식 예술 훈련을 거의 받지 않은 사람들에 의해 그려졌다. 그들은 그 당시의 ‘용인되는’ 화풍에 대해 알지 못했을 수도 있고 신경 쓰지 않았을 수도 있다. (A) 이 사람들은 아마도 다른 화가들을 알지 못했을 지도 모른다. 격식을 중시하는 화가들의 삶은 미술책에 잘 기록되어 있지만, 대부분의 민속 화가들의 삶은 기록 되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