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ern-day men
tend to spend a lot of time and money on their ______________. 
                         tend to V: ~ 하려는 경향이 있다. ( = have a tendency to V / be likely to V)
현대의 남성들은 .... 많은 시간과 돈을 __________에 쓰는 경향이 있습니다.



Today, global sales of male grooming products bring in billions of dollars a year,
                                                                   가져다 주다, 벌어주다
오늘날, 남성 몸단장용 상품의 세계적인 판매는 ... 수십억 달러를 벌어들입니다,



and the industry is not expected to slow down.
                                                   둔화하다.

그리고 그 산업은 ....둔화될 거라 예상되지 않습니다.



However, (modern man's interest in grooming and cosmetic products) is not a new phenomenon.
                                                  몸단장                                          V : interest 가 주어 ... 단수 동사 유의
하지만, 현대 남성의 관심 ... 몸단장과 화장품 산업에 있어서 .... 그건 ... 새로운 현상이 아닙니다.



(Men in Egypt) had their own makeup boxes that comprised special jars of colored makeup 
                                  주격관대의 선행사  ↖ ↙   v.구성하다                                         
which they applied to their eyes, lips, cheeks, and nails.
↙       (목적격 관대: apply의 목적어 .... colored makeup)
이집트의 남성들은 ... 그들 자신만의 화장 박스를 갖고 있었는데 .... 화장박스는 특별한 항아리로 채워져 있었습니다...색조화장품이 들어있었는데 .... 그들(이집트남성들)은 .... 색조화장을 .. 그들의 눈과, 입술, 뺨, 그리고 손톱에 발랐죠.



Greek men also applied flower-based oils to their skin.

그리스 남성들 또한 ... 꽃으로 만들어진 기름을 그들의 피부에 발랐습니다.



(The eye creams, facial masks, and moisturizers that men are buying today) are simply different versions 
                                   S                                    ↖  ↙  (목 관대: buy 의 목적어 앞에 있음)  
of the same idea, one that began 12, 000 years ago. 
                        (= idea)

아이크림, 얼굴 팩, 그리고 보습제 .... 남성들이 오늘날 사고 있는 ... 그것들은... 간단히 ..같은 생각의 다른 버젼인 것이죠 .... 머냐면 ....바로 그건, 12, 000년 전에 시작되었던 생각입니다.

① appearance
② homes
③ relationships
④ healthcare
⑤ hobb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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