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충일                  
Last Memorial Day I was invited / to my cousin's house / for a barbecue.
지난 현충일날에 나는 초대되어 졌다 .. 우리 사촌의 집에 .. 바베큐 파티를 위해. 


                      ↙↖ 하고싶은 최후(마지막 것은) => 결국 하기 싫은 일.
(The last thing I wanted to do) was [spend hours / in traffic].   [S.C]
                                      (S)           ↖(to)              교통체증에서
내가 하고 싶었던 마지막 것은(꺼렸던 것은) .... 시간을 보내는 것이었습니다 .. 교통체증 속에서  


                                       n. 길, 경로                                ~ 대신에          * A instead of B: B 대신에 A
So I decided to take a different route; I traveled the back roads instead of the highway.
그래서 저는 결정했습니다 .. 다른 길을 택하기로 말이죠. 저는 뒷길로 운전해갔습니다 ... 고속도로 대신에 말입니다. 


                                       n. 경치                         거의 ~ 않다(부정의미 전달)
My family and I enjoyed the scenery, and there was hardly any traffic.
나의 가족과 나는 경치를 즐겼습니다, 그리고 교통체증이 거의 없었습니다. 


                          ↙↖    (S)
(A simple change in route) changed our whole day.
길(노선)의 작은 변화가 우리의 하루 전체를 변화시켰습니다. 


                                          ↙  ↖                                                                                  S         V. 조장하다
When we do the same old thing, the same old way / for too long, we become bored, and boredom fosters bad attitudes.
우리가 똑같은 오래된 것을 할때, 너무 오랫동안 같은 방식으로, 우리는 지루해 집니다, 그리고 지루함은 나쁜 태도를 조장하게 됩니다.  



Try something new at least once a day.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보세요 ... 적어도 하루에 한번은



It doesn't have to be anything major.
그것은 뭔가 중요한 것일 필요는 없습니다. 


           (S)     n. 파괴  ↙ ↖                                    create ①                  create ②  ↙↖
(Even a small disruption in the routine) can create a fresh approach and a new way of looking at things.
심지어 일상의 작은 파괴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신선한 접근 .. 그리고 사물을 바라보는 새로운 방법을 말입니다.


① 일상에서 새로운 것을 시도하라.
② 긍정적인 태도로 대화에 임하라.
③ 사고의 전환을 위해 여행을 떠나라.
④ 자녀와 많은 시간을 보내도록 노력하라.
⑤ 예상하지 못한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라.


지난 현충일에 나는 사촌 집에서 열리는 바비큐 파티에 초대받았다. 내가 가장 꺼렸던 일은 교통체증에 걸려 몇 시간을 보내는 것이었다. 그래서 나는 다른 길을 택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고속도로 대신에 뒷길로 운전을 했다. 우리 가족과 나는 경치를 즐겼고, 그 길에는 교통체증이 거의 없었다. 노선의 작은 변화가 우리의 하루를 변화시켰다. 우리가 예전과 동일한 일을 예전과 동일한 방식으로 너무 오랫동안 행할 때 우리는 지루하게 되고 지루함은 나쁜 태도를 조장한다. 최소한 하루에 한번은 새로운 것을 시도해보아라. 그것이 중요한 것일 필요는 없다. 일상의 작은 파괴조차도 신선한 접근법과 사물을 바라보는 새로운 방식을 창조해낼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