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 위해서 | ̄ ̄ ( ↘ why s v~. ) ↙↖ ↗ 능동 ↘ task가 (마주하고 있는 것)
In order to understand (why an individual fails or succeeds) / at (some task which confronts him), we must know
↖_|
two things: (how much ability he has / for the task in question) and (how strongly motivated he is).
알아야 할 (①) S V 알아야 할 (②) S V
이해하기 위해서 .. 왜 한 개인이 실패하는지 혹은 성공하는지를 말이죠 ... 어떤 과제에서 말입니다 .. 그 과제는 그를 마주보는(그에게 닥친) 과제 말입니다, 우리는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 두가지 것들을 : 얼마나 많은 능력을 그가 갖고 있는지 .. 당면한 과제에 대해 말입니다 그리고 얼마나 강력하게 그가 동기를 부여받았는지를 말입니다.
* due to + N: N 때문에 n. 부족, 결핍
Failure may be due to lack of ability or to lack of motivation.
실패는 아마도 ..다음과 같은 것 때문일 겁니다 ...능력의 부족 혹은 동기의 부족 말입니다.
Failure VS Success
|
|
|
|
↘ (내용: ★) ↗ ↘ 능동 관계
Success, _____(A)_____, requires (a high degree of motivation working with a high degree of ability).
↖__|
성공은, _____________, 요구합니다 ... 높은 수준의 동기를 말입니다 ... 높은 수준의 능력과 함께 (일하는) 작용하는 동기를 말입니다.
일반적인 동기의 척도설명 : 이 글의 요지는 동기라는 한가지 요인에만 포커스를 맞추는 것이 아님.
↙↖
In everyday situations, the measure of motivation is [(the amount of time and effort which the individual will devote / to (the activity in question)].
↖↙
일상적인 상황들에서, 동기의 측정(척도)는 시간과 노력의 양입니다 .. 그것은 그 개인이 당면한 활동에 대해 (헌신할, 시간을 쓸) 시간과 노력입니다.
| ̄ ̄ ̄ ̄ ̄ ̄ ̄ ̄ ̄ ̄ ̄ ̄ ̄ ̄ ̄ ̄ ̄ ̄ ̄|
성공은 박자가 맞아야지: 예를 들어, (동기)가 충분 하다 치자, 그치만 타고난 (능력)도 있어야 얻어진다.
______| (+)
↙ ↗↘
_____(B)_____, a motivated pianist will practice from six to eight hours every day to become truly great.
|____|a.
____________, 동기를 부여받은 피아니스트는 6시간에서 여덟시간을 연습할 겁니다 .. 매일 ... 진정으로 훌륭해지기 위해서 말입니다.
Even with such work, success will be gained only if the individual also has great inborn ability.
심지어 그러한 노력과 함께(라도), 성공은 (오직) 얻어질 겁니다 ... 그 개인이 또한 훌륭한 타고난 능력이 있다면 (있을때) 말입니다.
(A) (B)
① as a result ............................ Moreover
② as a result ............................ However
③ in addition ............................ Nevertheless
④ on the other hand .................. Otherwise
⑤ on the other hand ........... For example
오류에 빠지기 쉬운 문제였습니다. 평소에, 답에 대한 근거를 정확하게, (스스로) 제시하여 아다리가 딱 떨어지도록 하는 습관을 들여야, 결정적인 상황에서 실수를 최소화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한 개인이 자신에게 닥친 어떤 과제에 실패 하거나 성공하는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서 우리는 두 가지를 알아야 한다. 즉, 그 사람이 당면한 그 과제에 대해 얼마나 많은 능력을 가지고 있는가와 그 사람이 얼마나 강하게 동기를 부여받는가 하는 것이다. 실패는 능력의 부족이거나 동기의 부족 때문일지도 모른다. 반면에 성공은 높은 수준의 능력과 함께 작용하는 높은 수준의 동기를 필요로 한다. 일상적인 상황에서 동기의 척도는 그 사람이 당면 과제에 쏟을 시간과 노력의 양이다. 예를 들어 동기를 부여받은 피아니스트는 정말로 훌륭해지기 위해서 매일 여섯 시간에서 여덟 시간을 연습할 것이다. 그러한 노력이 있다 하더라도 성공은 그 사람이 또한 타고난 뛰어난 능력을 가질 때에만 얻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