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심경을 추론하는 문제입니다. 푸는데 결코 어렵지 않으므로 ....
빠르게 풀고 넘어가는 것도 시간 분배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고 .....
단순히 빠르게가 아니라 정확하게 그리고 빠르게가 중요합니다.


I watched the beautiful stretch of the shoreline as it floated into view.
나는 보았습니다 ... 해변가의 아름다운 펼처쳐짐을 보았습니다... 그것이 시야에 떠있는 것처럼 들어옴에 따라서요 ....

How wonderful it was! After two days at sea, I finally saw the land of infinite opportunities.
이 얼마나 아름다웠던가 !  바다에서 이틀후에,  나는 마침내 보았습니다 ... 땅을... 무한한 가능성의.  

There it was before me - smiling and inviting; it was difficult for anyone to decline that invitation.
거기에 그것이 내 앞에 있었다 - 웃으며 그리고 초대하며; 누군가에게도 .. 그러한 초대를 거절하기는 어려웠다.

I was full of great plans to find success in this unknown land.
나는 대단한 계획으로 가득차있었다.... 성공하리라는 .. 이러한 알려지지 않은 땅에서.


I had accepted a job offer from Dr. Gilbert, who had opened a medical clinic at an inland village last year.
나는 취업제안을 받아들였다 .. 닥터 길버트씨로부터, 바로그는 ... 병원을 열었었다 ... 내륙마을에.. 지난해에.

It gave me great pleasure to think about how my dream would become a reality.
그것은 내게 대단한 기쁨을 주었따 ... 생각해 보는거 ... (무엇에 대한?) 어떻게 .. 내 꿈이 현실이 될 수 있을지..  

I looked again at the coast.
나는 다시한번 보았습니다 .. 해변을

The line of distant mountains and shapes of houses were gradually emerging through the mist.
멀리 있는 산들의 일렬과 집들의 모양이 점차 ... 나타가고 있었다 ... 안개를 뚫고 ..

They welcomed me with endless promises.
그들은 나를 환영했습니다.... 끝없는 약속(가능성)과 함께 ..


글을 읽다보면..... 긍정적인 묘사로 가득 차 있고 ..... 미래에 대한 가능성과 희망에 대해 자꾸 자꾸 .... 묘사하고 있는 내용전개를 .... 볼 수 있습니다. 정답찾기에는 그렇게 어렵지 않을 거에욥 ^^

정답은 ① excited and hopeful 입니돠 ~!!

Voca

infinite: a. 무한한, 끝없는
decline: v. 거절하다, 거부하다
emerge: v. 모습을 드러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