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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uring the late 19th century, piano manufacturing was one of New York City's largest industries.
19세기 후반 동안에, 피아노 제조는 뉴욕시의 가장 큰 산업들 중에 하나였다.  



                                     S       {삽입}           V                    A                      B
( ① ) Most American families, {it seemed}, wanted to fill their homes with music.
대부분의 미국인 가족들은, 보이기를, 그들의 집을 음악으로 채우고 싶어하는 것 같았다. 
                                                                                    * fill A with B: A를 B로 채우다. 



          n. 도래(뭔가 오는거)                   ↙ ↖                              ↙↖                       (실S)     V
( ② ) (The advent of the player piano, a music-making machine that required zero talent), drove (the boom / in piano sales / further).                                                                         주/관대                            
자동피아노의 도래, 즉 음악을 만드는 기계인데 ... 제로의 재능을 요구했던(재능이 필요 없었던) 기계 말이다, 그 도래가... 피아노 판매에 있어서 붐을 더욱 이끌었다. 



                                          (S)   ↙ ↖                 V         대략, 약                     ↗↘ 사물이 팔리게(p.p)        
( ③ ) By the 1920s, (the popularity of the piano) caused (around 300,000 pianos) to be sold in the U.S. each year, roughly two-thirds of them player pianos. 
1920년대쯤에, 피아노의 인기는 대략 30만대의 피아노가 팔려나가도록 야기시켰다.. 미국에서 매년 말이다, 대략 2/3는 자동피아노이고 말이다. 

     독립분사 구문
     (원문) = and roughly two-thirds of them (were) player pianos.  => 날려야 될 거 날리고,
     =>, (being) roughly two-thirds of them (being) player pianos.
                                                        |___(=)___|
          (피아노의 2/3가 = 자동 피아노인 건) 앞의 주어(피아노의 인기)와는 전혀 상관이 없는 따로 설명하는 내용.    



                                             ↙↖                                             V                                              ↙↖
But (a pair of new technologies, the radio and the phonograph), drove the piano into (a deep disfavor that continues to this day).                                                                                                         n. 냉대
하지만 한쌍의 새로운 기술인, 즉 라디오와 축음기가, 피아노를 깊은 냉도로 몰고갔다 ... 그 냉대는 오늘날까지 지속이 되는 냉대다.                          피아노와 상반되는 개념으로 음악을 들 을 수 있는 기구
                                                                
                       

                                                                                                 | ̄ ̄ ̄ ̄ ̄ ̄| => 앞내용(76,966만 산거)
                                                                                       = , and it was /  = , which was
                                                                                       => , (being) a decrease    
                 
( ④ ) In fact, Americans bought only 76,966 pianos last year, a decrease of 75 percent over (a period in which the population more than doubled).  [+] (in a period)             
실제로, 미국인들은 오직 76,966대의 피아노만을 작년에 샀다, 75퍼센의 감소인 것이다 ... 인구가 2배가 넘게 증가된 시기에 비해서 말이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작년에: 대략 2010 이라치자:         배가 되어서 3억 이라 치자) => 76,966대 팔렸단다
                                                                      ↗  more than doubled          ↗ = decrease = 75퍼 감소
                    (1920년대 즈음:인구가 당시에 1억 5천 이라 치자) => 30만대 팔렸단다.            



                                                                                                              ↙ ↖
( ⑤ ) People still love music, but most of them apparently don't feel (the need to make it for themselves).
사람들은 여전히 음악을 사랑한다, 그렇지만 그들 중 대부분은 명백히 .. 필요성을 못느낀다 .. 그것을 그들 스스로 만들어야할 필요성을 말이다.


19세기 후반 동안, 피아노 제조는 뉴욕시의 가장 큰 산업 중 하나였다. 대부분의 미국 가정이 그들의 집을 음악으로 가득 채우고 싶었던 것처럼 보였다. 재능을 전혀 필요로 하지 않는 음악을 만드는 기계인 자동 피아노의 도래는 피아노 판매에 있어서 그 붐을 더욱 더 이끌었다. 1920년대쯤에 피아노의 인기는 미국에서 매년 약 30만대의 피아노가 팔리도록 하였는데 그중 대략 3분의 2정도는 자동피아노였다. 그러나 한 쌍의 새로운 기술인, 라디오와 축음기는 피아노를 오늘날까지 계속되는 깊은 냉대로 몰아갔다. 실제로, 작년에 미국인들은 단지 76,966대의 피아노를 샀는데, 그것은 인구가 두 배 이상이 된 시기 동안에 75% 감소한 것이다. 사람들은 여전히 음악을 좋아하지만, 그들 대부분은 아무래도 그것을 자기 스스로 만들 필요를 느끼지 않는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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