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In 1845 Edgar Allan Poe published The Raven.
1845년에 Edgar Allan Poe는 Raven을 출간했다. 


                                                                                                    ②           = ②                                   ↙↖  
One year later, Poe published the critical essay The Philosophy of Composition, which described the process by which this poem emerged.
          = ① 
일년 뒤, 포는 평론을 출간했다 .. The Philosophy of Composition 바로 이거죠 ..., 이건(The phi~) 과정을 설명했다... 이시가(Raven)이... 나오게 된 과정을 말입니다.  


                                      | ̄ ̄ ̄ ̄ ̄ ̄ ̄ ̄ ̄ ̄ ̄ ̄ ̄ ̄ ̄ ̄↘                                                   
We might have expected Poe, {as a poet in the Romantic age}, to describe (the flash of inspiration by which the entire poem appeared at once).               
우리는 포에게 기대했을 지도 모른다, 낭만주의 시대의 시인으로써, 설명하도록 ... 번뜩이는 영감을 ... 그 전체 시가 한번에 떠오르게 한 ...그런걸 말이다. 


                                 S                                          V             | ̄ ̄ ̄ ̄ ̄ ̄|
As Poe put it, "Most writers {- poets in especial -} prefer having it understood that they compose by a species of fine frenzy - an ecstatic intuition."                                     that (이하가 이해 되기)
Poe가 쓴 것처럼, "대부분의 작가들 - 특히 시인들은 - 좋아합니다 .. (남들에 의해) 이해가 되어지는게 ... 뭐냐면...그들이 창작을 한다고 ...일종의 엄청난 흥분상태 - 무아지경의 직관 같은거 말입니다."
  

                                intuition(inspiration)          <<           analytic power(logic)
                                                                                                           

                                                                                                      
Yet Poe always prided himself on his analytic powers.       
하지만 포는 항상 자랑스럽게 여겼다 .. 그의 분석력을 말입니다.



As a result, Poe chose to present the origination of The Raven / in a contrary light.                              
결과적으로, 포는 선택했습니다 .. 보여주기로 ... 라벤의 창작을 .. 반대의 관점에서 말입니다. 

                                                        that sv~<=>- that sv~.
 ̄ ̄ ̄ ̄ ̄|          | ̄ ̄ ̄ ̄|                    ↙↖
"It is my design to render it manifest / that (no one point in its composition) is referable  either to accident or intuition - that the work proceeded, {step by step}, to its completion with the precision and rigid consequence of a mathematical problem."                                     Prep.
그건 내 계획 입니다... 확실히 해 두려는 게 말이죠... (바로) 그것의 창작에 있어 어떠한 한가지 사항도 ... 우연 혹은 직관과는 관련이 없다는 것 - (바로) 그 작품이 진행이 되었다는 것, 단계적으로, 그것의 완성까지 ...어떤 수학 문제를 푸는데 있어 정확성(정확하게) 그리고 정밀한 결론으로 말입니다.
                                                                                                                                                       

He emphasized / that logic dictated every choice, from the poem's length and themes down to (single words and images).
그는 강조했습니다 ... 논리가 모든 선택을 좌지 했다는 걸, 시의 길이와 주제에서 부터 .. 각 하나의 단어와 이미지까지 말입니다.  


In his essay The philosophy of composition, Poe dismissed the notion of artistic _____(A)_____, and argued that writing is _____(B)_____, not spontaneous, with the composition of his own poem The Raven as an example.
그의 평론 The philosophy of composition에서, 포는 예술적 직관이라는 관념을 일축했고(직관이 아니라 했고), 그리고 주장했습니다 ... 글쓰기는 분석적인 거라고, 즉흥적이 아닌, 자신의 시인 라벤 창작을 ..예로써.



① style           ..........    artificial  
② value         ...........    artificial
③ purity        ...........     experimental
④ intuition  .........   analytical
⑤ tradition       .........    analytical




소재: 시 창작에 대한 Poe의 생각

1845년에 Edgar Allan Poe는 ‘The Raven’(詩)을 출간했다. 일 년 후, POe는 ‘The Philosophy of Composition’이란 평론을 출간했는데, 이것은 그 시가 나오게 된 과정을 설명했다. 우리는 낭만주의 시대의 시인으로서 Poe가, 그 시 전체를 한 번에 떠오르게 한 번뜩이는 영감에 대해 설명할 거라고 기대했을지도 모른다. Poe가 쓴 것처럼, “대부분의 작가들, 특히 시인들은 자신들이 일종의 엄청난 흥분 상태, 즉 무아지경의 직관에 의해 창작을 한다고 남들에게 이해되는 것을 더 좋아한다.”하지만 Poe는 항상 자신의 분석 능력을 자랑스럽게 여겼다. 그 결과, Poe는 상반되는 관점에서 ‘The Raven’의 창작을 보여주기로 했다. “그것을 쓰는 데 있어서 그 어떤 사항도 우연이나 직관과 무관하다는 것, 즉 그 시를 창작하는 것이 수학문제를 푸는 것과 같이 정확하게 그리고 정밀한 결론에 이르면서 단계적으로 진행되어 완성되었다는 것을 분명히 하는 것이 나의 계획이다.” 그는 그 시의 길이와 주제에서부터 단어와 심상 하나하나에 이르기까지 논리가 모든 선택을 좌우한다는 것을 강조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