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twelve year old son and I) were returning home / after a trip.
나의 12살 난 아들 그리고 나는 집에 돌아오고 있었다 .. 여행 후에. 

                                             ↙↖ 능: ~ 하는                
When we entered (the side door leading to the kitchen), immediately knew / that something was wrong.
우리가 들어갔을때 ... 옆문을 ... 주방으로 들어가는, 나는 즉시 알았다 ... 뭔가 잘못되었다는 걸.


Before I could turn on the light, I realized / the house was incredibly cold.
내가 불을 켜기도 전에, 나는 깨달았다 .. 집이 믿을 수 없이 춥다는 걸 말이다.

~ 하자 마자
On turning on the switch, I found / that everything was out of order.
스위치를 켜자마나, 나는 발견했다 .. 모든것이 .. 무질서하다는 걸 말이다. 

                   ↙↖              (S)                                                            (S)        V
(The window above the sink) was broken, and (hundreds of pieces of glass) made (a mess) / on my kitchen floor.
싱크대 위 창문이 깨져 있었다, 그리고 수백 개의 유리 조각이 ... 엉망을 만들었다 .. 내 부엌 바닥위에서 말이다.


My legs were trembling so badly that I could hardly stand still
내 다리는 떨렸다 .. 아주 심하게 그래서 .. 나는 거의 가만히 서 있을 수가 없었다.

   V1                                          V2                   
I held my son by the arm and whispered, “Someone broke in and might still be inside.”
나는 내 아들을 잡았다... 팔을.. 그리고 속삭였다, "누군가 침입했어 .. 그리고 아마 여전히 안에 있을지도 몰라."


We ran to a neighbor’s.
우리는 옆집으로 튀었다.



① guilty    죄책감을 느끼는            ② scared        무서운, 두려운            ③ thankful         감사하는
④ bored   지겨운                          ⑤ proud            자랑스러운


열두 살 된 아들과 나는 여행 후 집으로 돌아오고 있었다. 주방으로 난 옆문을 통해 들어갔을 때 나는 즉시 무엇인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았다. 불을 켜기도 전에 나는 집이 믿을 수 없을 만큼 춥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스위치를 켜자마자 모든 것이 무질서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싱크대 위 창문이 깨져 있었고, 수백 개의 유리 조각이 부엌 바닥을 엉망으로 만들었다. 다리가 너무 떨려 나는 거의 가만히 서 있을 수가 없었다. 나는 아들의 팔을 붙잡고 “누군가 침입했고 아직 안에 있을지도 몰라.”라고 속삭였다. 우리는 이웃집로 달려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