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내 주요도시공항2차공항 경쟁 일반적, 어느정도는 북미와 다른 지역에서도 

                  ↙↖                                                                   (S)     
    
(Competition between a major city airport and a secondary airport) is becoming a common feature in Europe and, {to an extent}, in North America and elsewhere.
주요 도시 공항 그리고 2차 공항 사이의 경쟁이 공통적인 특징이 되고 있다 .. 유럽에서 그리고, 어느 정도는, 북미와 그리고 그 밖의 다른 곳에서도 말이다. 


주요도시공항: 도시 경계내 위치, 편리함, 최근까지 해당 도시 교통량의 대다수 차지  

                                                                                                 = Major city airports
Major city airports tend to be located within the city boundaries, and they are convenient for passengers.
주요 도시 공항들은 위치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 도시 경계 안에 말입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승객들에게 편리합니다. 

                                                               ↙↖
Until recently, they handled (all or nearly all) of the traffic for the city.
최근까지, 그들은 그 도시의 거의 전체 교통량을 다뤘습니다. 





                                                               
최근에, 도시 약간 외각에 있는, 2차 공항 시장진입         

                                               S  ↙↖ p.p: ~ 된                                                   V
In recent years, secondary airports, {located at some distance from the city}, have entered the market for airport services.
최근 몇년 동안, 2차 공항들이, 도시로부터 약간 떨어져 있는,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 공항서비스 시장에 말이죠.


= secondary airports        ↗    (과거: 추측) 이랬을 거다.         ↖ 
These airports may have been small regional airports, or they may have been military airports.
이러한 공항들은 작은 지역 공항들이었을 수도 있고, 혹은 그들은 군용 공항이었을 겁니다.



주요공항들 보다 불편하지만, 저렴한 요금이 매력적    

They are less convenient than the major airports, but they have been able to attract cost-conscious traffic / by offering lower charges.
그들은 (2차 공항들) 덜 편리합니다 .. 주요공항들 보다 말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비용에 민감한 교통량을 끌어들일 수 있었습니다 ... 저렴한 요금을 제공함으로써 말입니다.




저렴한 요금은 가격에 민감하고 돈을 절약하려는 승객들을 다루는 저가항공사에게 어필이 됨   

= lower charges                                                    ↗             ↘ low-cost carriers의 승객들이 ~
These have particularly appealed to low-cost carriers (LCCs), whose passengers are price sensitive but willing to put up with inconvenience / to save money.
   ~를 감수하다, 참다
이것들은 특히 어필해 왔습니다 .. 저가 항공사들에게 말이죠, (그들의 승객은) 가격에 민감하지만 ..돈을 절약하기 위해서 ..기꺼이 불편함을 감수하려는 경향이 있죠.   




풀서비스 제공하는 항공사들과 전면경쟁 없이 승객을 나를 수 있는 기회를 저가항공사에게 제공  

             * offer A B: A에게 B를 제공하다
= 2차 공항들     저가 항공사                  ↙↖
They also offer the LCC (an opportunity to fly passengers to or from a city / without entering head-to-head competition with full-service carriers)
       ↖↙
그들은(2차 공항들) 저가 항공사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 승객들을 한 도시(쪽)로 혹은 한 도시로부터 실어 나를 수 있는 기회를 말이죠 ... 전면적인 경쟁을 벌이지 않게 하고 말입니다.....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들과 말이죠.


① policies to support a major city airport
② the successful emergence of secondary airports
③ marketing campaigns of airports around the world
④ the necessity of building airports outside city boundaries
⑤ problems caused by excessive competition between airports


소재: 공항 서비스 시장에 진출하는 2차 공항

주요 도시 공항과 2차 공항 간의 경쟁은 유럽에서 그리고 어느정도, 북미와 그 밖의 다른 곳에서도 공통적인 특징이 되고 있다. 주요 도시 공항은 도시의 경계 안에 위치하는 경향이 있어, 승객에게 편리하다. 최근까지, 그들은[그 공항들은] 그 도시의 교통량의 전체 혹은 거의 전체를 처리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도시로부터 조금 떨어진 곳에 자리 잡고 있는 2차 공항이 공항 서비스 시장에 진출해 왔다. 그들은 소규모 지역 공항이었을 수도 있고, 또는 군용 공항이었을 수도 있다. 그 공항들은 주요 공항보다 덜 편리하지만, 더 저렴한 요금을 제공함으로써, 비용에 민감한 교통량을 끌어들일 수 있었다. 이것들은 특히 저가 항공사들의 관심을 끌어왔는데, 그들의 [저가 항공사] 승객은 가격에 예민하지만, 돈을 절약하기 위해 기꺼이 불편함을 감수한다. 그들은 [그 공항들은] 또한 저가 항공사가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와의 전며적인 경쟁에 돌입하지 않고 승객을 한 도시로 혹은 그 도시로부터 실어나를 기회를 제공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