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요새 오일시장(가격) 좀 어떠냐? 
     쩔어(최악임)..사우디 압둘라 땜시(기름통 막았음) ...힘들어...     엄마 ~ 오늘 짚신사러 가면서 찜닭 사주세염 ^^
     
시장: (공급,
수요=>평형가격) 일종의 메커니즘의 의미 전에 =>
마주보고 상품교환하는 물리적인 장소였음. 
 
                                                        
                     s      v                         ↙↖                                               ↙  ↖              s'       v'           
Before "the market" took on (the sense of an impersonal, global mechanism by which supply meets demand at some equilibrium price), the market was (a physical place where buyers and sellers meet face to face / to exchange goods).                           S       V                          ↖↙ 
"시장"이 의미를 띠기 전에...(어떤 의미냐면)... 비개인적이고, 전체적으로  작용하는 메커니즘의 의미를 ... (바로 ...그것 메커니즘 상, ) 공급이 수요를 충족하는...어떤 평형가격에 (=), 시장은 물리적인 장소였다 ..(구체적으로 어떤 곳이냐면..) 소비자와 판매자가 얼굴을 마주보고 만나는 장소 말이다... 상품을 교환하기 위해서.


그렇지, 장을봐야 먹고 살지.     

Shopping is, {at its best}, both an end and a means.
쇼핑은, 가장 이상적으로, 목적이며 그리고 수단이다. 

                                ↗→                            ↙↖ p.p(←): ~되는
It is a means for people  to acquire [the goods needed(or wanted) / for living].
                                                                      ↖(which are)
그것은 수단이다.. 사람들이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 필요되어지거나(원해지는) 상품을 말이다... 생활을 위해. 

                                                                                                                      이걸 제일 잘하니깐 ...
혼자 다 해결하는 사회 아니면 => 전문화, 거래가 필요. (ex. 돈 벌려면 넌 걍~ 신발만 만들어 
                                         ↙↖                                                                                     ↙↖    
Unless we were in (a society where people produced everything for themselves), (some form of specialization and trading) is necessary.
우리가 어떤 사회속에 있지 않았던 이상 ... (그 어떤 사회는) 사람들이 자신들을 위해 모든 것을 생산했던 사회 말이다, 어떤 형태의 전문화와 거래는 필수적이다.  


다른 건 사먹어! (상품교환   
Shopping in some form is thus a necessary activity.
어떤 형태의 장보기는 그러므로 필수적인 활동이다.






  근데, 우리는 그것 이상을 논할 수 있음   =>  그게 뭔데?            
We can say more than that, however.
우리는 그것 이상을 말할 수 있다, 하지만. 


                                                                                                          
상품 교환을 위해 시장에서 만나기 => 자체로 가치있는 인간미 있는(인간적인) 활동일 수 있음.      
                                                                 (S)      V                                             ↙↖
(Meeting in the marketplace / to exchange goods) can be (a healthy and humane activity that is valuable / for its own sake).
상품을 교환하기 위해 시장에서 만나는 것은 건강하고 인간미 있는 활동일 수 있다.....(그 활동은) 그 자체로 가치 있는 활동 말이다. 

                                                                                               
필요충족 하는 단순 수단만이 아닌 => 사회적인 활동(작용)도 되는 것이지.     

That is, shopping is not just a means / toward meeting needs.
즉, 쇼핑은 단순 수단만은 아니다 ... 필요를 충족하는 것에 대한 

                                          ↗↘
Instead, it is a social activity, whereby people meet and interact.
대신에, 그것은 사회적인 활동이다, 이를 통해 사람들이 만나고 상호 작용한다.


Shopping can help meet the need for human sociability.
장보기는 인간의 사교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 equilibrium price: 평형 가격


① Today's market is far more impersonal than it used to be.   
    오늘날의 시장은 훨씬 더 비개인적인다 그것이 전에 그랬던 것 보다

② Being economically active is most crucial for human survival.
    경제적으로 활동적인 것이 가장 중요하다 .. 인간 생존을 위해.

③ Excessive shopping can lead to a loss of time for other activities. 
    과도한 쇼핑은 이렇게 될 수 있다 ...다른 활동들에 대한 시간을 잃어버리는 꼴이 

④ Shopping is a social interaction as well as the act of purchasing things. 
   쇼핑은 사회적인 작용이다 ... 물건을 구매하는 활동 뿐만 아니라.

⑤ The virtues of division of labor and specialization should be recognized. 
    노동 전문화 분화의 장점이 인식되어야 한다.

소재: 장보기의 사회적 기능

'시장'이 어떤 평형 가격에서 공급이 수요를 충족시키도록 하는 비개인적인, 즉 전체적으로 작용하는 메커니즘의 의미를 띠기 전에, 시장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상품을 교환하기 위해 얼굴을 마주 대하고 만나는 물리적인 장소였다. 가장 이상적으로, 장보기는 목적이기도 하고 수단이기도 하다. 그것은 사람들이 생활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혹은 원하는) 물건을 취득할 수 있는 수단이다. 우리가 사람들이 자기 힘으로 모든 것을 생산하는 사회에 살았을 때를 제외하고는, 어떤 형태의 전문화와 거래가 불가피하다. 그러므로 어떤 형태의 장보기는 필수적인 활동이다. 그러나 우리는 그 이상을 말할 수 있다. 상품을 교환하기 위해 시장에서 만나는 것은 그 자체로 가치 있는 건강하고 인간미 있는 활동이 될 수 있다. 즉, 장보기는 단지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수단만은 아니다. 대신에 그것은 사교적 활동으로 이를 통해 사람들을 만나서 상호 작용을 한다. 장보기는 인간의 사교 욕구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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