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국 이거 아니겠음?    
주목하셈:  개인 (차이에 비중) 두면 공통적 특징을 가리는 위험 있음  <<< 공통적 특징  

                                            (
S) ↙↖  p.p: ~된                          ↙↖                                                         V

It is worth noting / that (the weight attached to the significance of individual differences among children) risk obscuring (the common features of their development)                           * risk ~ing: ~에 대한 위험이 있다. 
                                                 ↖↙ = 아이들의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 아이들(아동)의 개별적인 차이의 중요성에 부여되는 무게는 가리는 위험이 있다는 걸 ... 그들 발달 과정상의 공통적인 특징들을 말입니다.  





인간의 학습 과정은 인간 전체에 걸쳐 비슷하다는 교육 이론이 있음     
                                                        
                   
         V                              S        ↖주/관   | ̄ ̄↘                                      (s')       ↙↖        
There is a body of educational theory [that argues / that '{in general terms}, (the process of learning among human beings) is similar across the human species / as a whole'.] 
                      v'               
일단의 교육 이론이 있습니다 ... 주장하는 ... '일반적인 용어로, 인간의 학습 과정은 비슷하다고 ...인간 전체에 걸쳐서 말입니다'. 



 
                                                                                                                                          
어떤 교육시스템도  아동 집단 요구  다룰 수 있는 일반원칙에 근거하지 않고 효과적 작동 X.    
                                                                          = it (어떤) 교육 시스템                        ↙↖          
No system of education can work effectively / unless it is based / on (general principles that are capable of engaging with the needs of a group of children).    ↘~ 하지 않는다면, 못한다면 
어떠한 교육 시스템도 효과적으로 작동할 수 없습니다 .. 그것이 근거하지 못하는 이상 ... 일반적인 원칙들에 .. (그 원칙은) 다룰 수 있는 원칙이죠 ... 아동 집단의 요구를 말입니다. 





                              
효과적인 교수방법: 공통점부터 시작 >> 그것에 준하여   => 수정할 것 결정 (개별적 욕구 충족 관련)    
                                                            
                                   _______
                                    (S)                V                               ↙↖            |     
   
(An effective teaching method) must involve starting 'from [ (what children have / in common / as members of the human species) / to establish (general principles of teaching) and, {in the light of these}, 
                                                                                                             = general principles of teaching
to determine (what modifications of practice are necessary / to meet specific individual needs)'.]
   |_(↗)                                                                →                                         낚시 
효과적인 교수방법은 반드시 (~~ 다음으로부터 시작하는 )을 포함해야 합니다.  .... 인간의 구성원으로써 아이들이 공통적으로 갖고 있는 ( 으로부터) ... 가르침의 일반원리를 확립하기 위해서 그리고, 이러한 (원칙)의 관점에서, 결정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어떠한 관행의 수정이 필요한지..특정한 개인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


① 개별화된 맞춤식 교육을 도입하는 것이 시급하다.
② 교육 수요자들에게 더 많은 교육 선택권이 주어져야 한다.
③ 아동의 발달 과정상의 공통점에 교육의 토대를 두어야 한다.
④ 아동에게는 지식 습득보다는 인격 함양을 강조하는 교육이 필요하다.
⑤ 교육에 경제 원리를 도입하여 학생들의 자발적인 경쟁을 유도해야 한다.


아동의 개인적 차이의 중요성에 부여되는 무게로 인해 아동의 발달 과정상의 공통적인 특징이 가려질 위험이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다. '일반적인 용어로 표현하면, 인간의 학습 과정은 인간 전체에 걸쳐 비슷하다'고 주장하는 일단의 교육 이론이 있다. 어떤 교육 제도도 아동 집단의 요구를 다룰 수 있는 일반적인 원칙에 근거하지 못한다면 효과적으로 작동할 수 없다. 효과적인 교수 방법은 '가르침의 일반 언칙을 확립하고, 이 원칙의 관점에서 특정 개인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어떤 관행의 수정이 필요한지를 결정하기 위해, 아동이 인간의 구성원으로서 공통으로 지니고 있는 것에서' 시작하는 것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