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빵꾸가 나다.
Recently, while cycling to work, / I had my first flat.
최근에, 일하러 자전거 타고 가던 중, 나는 내 처음의 자전거(펑크)를 가졌다. (자전거 빵꾸났다)

          V1                                                                 V2
So I borrowed a pump from a passing cyclist and discovered /that the tube was useless.
그래서 나는 펌프를 빌렸따 .. 지나가는 자전거 타는 사람으로 부터 그리고 발견했다 .. 튜브가 소용없다는 것을(망가진 것을)
                                                                                         V1                      V2
Then I heard someone shouting at me, “What happened?” I turned around and saw the smiling face of another cyclist.
그때 나는 누군가 나에게 소리치는 걸 들었다, "무슨일 있삼?" 나는 돌아 보았다 그리고 또 다른 자전거 행인의 웃는 얼굴을 보았다. 

                                              내 상황에다가                튜브 사다 줄게
I explained my situation to him, to which he replied, “I’ll buy the tube for you.” I gave him the money and he got on his way.
나는 내 상황을 그에게 설명했고, 그는 (거기에) 이렇게 대답했다 ..."제가 당신을 위해 튜브를 사 올게요." 나는 그에게 돈을 주었고 그는 출발했다.


Within 20 minutes my savior was back - but the tube he’d bought didn’t fit. 
20분 이내에 .. 내 구원자가 돌아왔다 - 하지만 그가 샀던 튜브는 맞지 않았다.


He willingly turned around for another trip.
그는 기꺼이 또 한번 갔다.


After half an hour / he was back with the full kit / and {in no time} I was good to go. 
삼십분 후에 .. 그가 돌아왔다 ... 모든 부품을 챙겨서 그리고 곧 이내 .. 나는 갈 수 있었다.


Since that day, / I’ve been on the lookout for (other cyclists in trouble) / so that I can repay my debt.
그날 이후로, 나는 살펴보고 있다 ... 다른 자전거 타는 사람들을 .. 곤경에 처해있는 .. 그래서 내가 나의 빛을 갚을 수 있게 말이다.


① worried → angry                               ② ashamed → proud
③ frustrated → grateful                     ④ envious → satisfied
⑤ comfortable → terrified


최근 내가 직장에 자전거를 타고 갈 때, 처음으로 타이어에 바람이 빠졌었다. 그래서 자전거를 타고 지나가는 사람에게 펌프를 빌렸지만 튜브가 망가진 것을 알았다. 그 때 누군가 나에게 소리치는 것을 들었다. “무슨 일이죠?” 뒤돌아 보니 자전거를 타고 지나던 또 다른 사람의 웃는 얼굴이 보였다. 그에게 상황 설명을 하자, 그는 말했다. “당신 대신 제가 가서 사 오죠.” 난 그에게 돈을 주었고 그는 출발했다. 20분도 지나지 않아 나의 구세주는 돌아왔다-하지만 그가 사온 튜브는 맞지 않았다. 그는 기꺼이 다시 한번 갔다. 30분 후 그는 모든 부품을 챙겨서 돌아왔으며, 곧 나는 출발할 수 있게 되었다. 그날 이후, 나는 내가 진 빚을 갚기 위해서 자전거를 타다가 어려움에 처한 다른 사람들은 없는지 살펴보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