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잃는 건 무조건 싫어)                   >>>>>                      B (얻는 기쁨)
For most of us, (the pain of losing a dollar) is far more powerful than (the pleasure of winning a dollar).
우리 대부분에게, 1달러를 잃는 고통은 ... 훨씬 더 강력하다 ... 일달러를 얻는 기쁨보다 말이다.

같은 가치라도 그 가치를 (잃는 것에 대한 슬픔이 >>똑같은 가치를 얻는 기쁨)  ..... 즉, 사람은 잃는 것을 싫어한다.



Marketing and advertising executives follow this principle.
판매와 광고 경영진들은 이러한 원리를 따른다. 



당장 ..... (손해가 되는 상황)에서 더욱 후다닥 반응 1
                                      (S)                           V                                                                                 [Case A]
(A study of insurance policies), {for instance}, found that consumers switch companies twice as often (when their carrier raises rates), as opposed to (when the competition decreases its rate by the same amount).   
                                                          [Case B]
보험정책에 관현 연구는, 예를 들자면, 보여주었는데 .... (보험)소비자들이 회사를 두배만큼 더 자주 회사를 바꾼다고 말이죠 ... 그들의 보험업자가 보험료를 올렸을때 말이다.... 경쟁업자가 그것의 보험료를 같은 가격으로 내렸을 때와는 반대로(달리) 말이다.   
[Case A] =>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돈을)잃는 것임 => 죽어도 손해 보기 싫어 => 보험사 교환                                 
[Case B] => 물론 동종업계 경쟁사가 보험사가 가격을 내리는 상황에서 => 고객이 결국 보험회사를 옳기면 => 이익을 얻지만 ..



In everyday life, people make poor choices when they try to avoid loss.
일상생활에서,   사람들은 좋지 않은 선택을 하게 된다... 그들이 손실을 피하려고 할때 말이다. 



당장 ..... (손해가 되는 상황)에서 더욱 후다닥 반응 2

                              ↗↘ (능동) ~하기를                        (S)           * Rather A than B: B라기 보다는 오히려 A 
(Many home owners looking to sell their houses right now) would rather keep them on the market for an extra year than drop the price to $5.000 less than they paid, even though (keeping the home / for an extra year) will surely cost them more than $5,000.   산 가격에서 5000 만큼 가격을 떨구느니                                                (S)
지금 당장 그들의 집을 팔려고 하는 많은 집주인들은 아마 그들을 시장에 그대로 둘 것이다(팔지 않을 것이다) .... 일년 동안 말이다 ... 그들이 (그 집을 사기위해 지불했던) 가격보다 5000달러 싸게 가격을 내리느니 말이다, 비록 일년 더 그 집을 시장에 두는 것이 .. 물론 그들(집주인들)에게 5000달러 이상의 비용을 들게 하더라도 말이다.

버탱길때: 일년 시장유지비용 (5000가 넘어7000달러가 될 수 있음) => 안팔아 => 이유는? (머 당장 손해는 아니잖아!)
팔았을때: 결론적으로 (5000달러)정도 곧바로 손해볼 수 있음 => 그래도 버탱길때의 7000 달러 만큼은 손해가 아님 => 그럼에도 당장 (우쨌든 손실)은 싫음. => 결론은 안팔아  





The idea of a loss was just too painful for them. In contrast, home owners facing a gain on a house often sold too early and for too little.
상실의 개념은 ... 그들에게 너무 고통스러운 거다.   대조적으로, 주택매매에서 당장 이익이 있었던 주인들은 종종 너무 일찍 혹은 너무 적은 차액으로 집을 팔아버렸다.


The gain didn't matter as much as long as there wasn't a loss. 
이익은 별 문제가 되지 않는다 ... 손해가 없는한 그렇게 많이 말이다.


                                                                          ↓ ↓ ↓ ↓ ↓


People tend to let the fear of loss ____(A)____ rational decision-making, which causes them to be ____(B)____.
사람들은 상실의 두려움이 이성적 의사결정을 압도(억누르게) 하려는 경향이 있는데, 그것은 그들로 하여금 더 어려운 상황을 야기시킵니다


        (A)                        (B)
① overpower ........... worse off
② encourage ........... more careful
③ prevent   .............. well informed
④ change .............. open-minded
⑤ disrupt .............. rather indifferent



우리 대부분에게 1달러를 잃게 되는 고통은 1 달러를 얻게 되는 즐거움보다 훨씬 더 강력하다. 판매와 광고 업체 경영진들은 이러한 원칙을 따른다. 예를 들어, 보험 정책에 관한 한 연구는 소비자들이 경쟁업체가 똑같은 금액의 보험료를 내렸을 때와는 달리 그들의 보험업자가 보험료를 올렸을 때 두 배 더 자주 보험회사를 변경하는 것을 보여주었다. 일상 생활에서 사람들은 손실을 피하려 할 때, 좋지 않은 선택을 한다. 지금 당장 집을 매매하고자 하는 많은 집주인들은 일 년 더 집을 보유하는 것이 5천 달러 이상의 비용이 더 들어감에도 불구하고, 자신들이 지불했던 가격보다 5천 달러 싸게 가격을 내리느니 일 년 더 시장에 내놓은 상태로 두려고 한다. 상실의 개념은 그들에게 너무 고통스러웠다. 대조적으로 주택 매매에서 이득을 얻을 수 있는 집주인들은 너무 일찍 그리고 너무 적은 차액으로 집을 팔곤 했다. 이익은 손해가 없는 한 많이 중요하지 않았다.



사람들은 상실의 두려움이 이성적 의사 결정을 (A) 억누르게 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것은 그들이 (B) 더 어려운 상황에 빠지게 되는 원인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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