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려는 경향이 있다.     v. 오버해서 약속하다       n. 열정
When selling our ideas, we tend to "overpromise" in our enthusiasm for our creation.
우리의 생각을 팔때,    우리는 과도하게 약속을 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 우리 결과물에 대한 열정에 있어서 말이죠. 
~ 하려는 경향이 있다 Family : have a tendency to Rv / be likely to Rv / be [feel] inclined to Rv 


                 ↙ ↖                                                     n. 여지
In our vision of (how we hope it will be), we leave no room for failure.
어떻게 그것이 될지를 바라봄에 있어서, 우리는 실패에 대한 여지를 남기지 않습니다.


The result will probably be disappointing.
결과는 아마도 실망스러울 겁니다.


Not disastrous, but a little worse than expected.
참담하지는 않더라도 기대했던 것보다는 안좋을 겁니다.


No one will say anything, but they just won't trust you quite as much next time.
아무도 어떤 걸 말하진 않을 겁니다, 그렇지만 그들은 당신을 신뢰하지 않을 겁니다 ... 다음번엔 그만큼 많이 말이죠.


Basically, you've blown it.
기본적으로, 당신이 그것을 날려버린겁니다.

                                                                                         * not only A but (also) B: A 뿐만 아니라 B도 

                    지적하다        지적1                                 지적2           = possible weaknesses          (A)
If instead you point out (the possible weaknesses and how to resolve them), you are not only (building a trusting relationship with your client) but (you're able to solve any problems)
                                                    (B)
만약 대신에 당신이 지적한다면 ...가능한 약점과 그리고 어떻게 그들을 해결할 건지, 당신은 단지 믿을 만한 관계를 당신의 고객과 형성하는 것 뿐만 아니라 당신은 어떠한 문제도 해결할 수 있을 겁니다.  


                                         ↙↖
And if it does turn out the way you hoped, it is a bonus.
그리고 만약 그것이 당신이 희망했던 대로 된다면, 그것은 보너스 입니다.


① Sell Your Ideas, Not Your Products                        당신의 생각을 팔어라, 당신의 물건이 아닌
② Don't Promise What You Can't Deliver        이행할 수 없는 걸 약속하지 마라.
③ Push Yourself Hard to Be Enthusiastic                   당신 자신을 밀어붙여라 .. 열성적이 되도록.
④ Failure: A New Opportunity For Success                실패: 성공에 대한 새로운 기회
⑤ Advertising: The Way to Business Profit                  광고: 비지니스 이윤을 내는 방법


우리의 생각을 팔 때, 우리는 우리의 결과물에 대한 의욕이 넘쳐서 과장된 약속을 하는 경향이 있다. 그것이 어떻게 되기를 희망하는지 상상할 때, 우리는 실패의 여지를 남겨두지 않는다. 그 결과는 아마 실망스러울 것이다. 참담하지는 않을지라도 기대했던 것 보다는 다소 안 좋을 것이다. 그 누구도 아무 말도 하지는 않겠지만 그들은 다음번에는 당신을 그만큼 신뢰하지 않을 것이다. 근본적으로 당신이 일을 망친 것이다. 만약 대신에 당신이 있을 수 있는 약점과 그것들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 지적해 준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과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형성할 뿐만 아니라, 어떤 문제라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이 정말로 당신이 바라던 바대로 된다면, 이는 보너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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