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법:

① 관계 대명사
② 지시 대명사
③ 동사자리에 동사      ↗ 낚시
④ While SV~, S ,{     }, V (to learn => learn)
⑤ 동명사 주어


                                                                                                 ↙↖     
In Philadelphia, / planners have been experimenting with (a new way of slowing drivers down): (painted 3D triangles that look like speed bumps). 
             ↖↙ 주관/(O)
필라델피아에서, (도시) 설계자들은 실험을 해 왔습니다 ... 새로운 방법을 ... 운전자들의 속도를 줄이는 방법을 말이죠: 페인트가 칠해진(3D로 그려진) 삼각형 ... 과속방지턱 처럼 보이는 삼격형을 말입니다.  


                                                                               
At one quarter of the cost of physical bumps, / the devices also have the advantage of not tearing up emergency vehicle axles / as they speed over ② them.  _
               = when  = emergency vehicle axles   ↘ = painted 3D triangles (O) 
실제 과속 방지턱을 (세우는) 비용의 1/4 가격으로, 그 장치들은 또한 이점이 있습니다 .. (긴급차량의) 차축을 손상을 가하지 않는 장점 말이죠... 그들이(긴급차량 차축들)이 그것들(= painted 3D triangles) 위에서 속도를 내며 지나갈 때 말이죠. 


            (S)                                             n. 구간                V                             (s)       v (O)
(A month of investigation / on a half-mile stretch of road) found / that (driver speeds) ③ fell / from an average of 38 miles per hour to 23 miles per hour.
0.5마일 구간간의 도로상에서의 한달간의 조사는 발견했습니다 ... 운전자들의 속도가 떨어졌다는 걸 .. 평균 (시속) 38마일에서 (시속) 23마일로 말입니다.  


~ 반면에                                                                     = when      ↙<= +>↖              ↙↖
While this drop is impressive, the effect may be temporary as (drivers, particularly those who regularly travel that route), ④ to learn (which bumps are just illusions).            (S)
               V 자리 (=> learn) 
이러한 감속이 인상적인 반면에, 그 효과는 아마 일시적일 수 있습니다 ... 운전자들, 특히 그 (경로로) 운전하는 사람들이, 배우게 될때(알게 될때) ... 어떤 과속방지턱이 단순히 환상(가짜)인지를 알게 될때 말이죠. 



         (S: 동명사 주어 O)                   V                                              = (가짜 방지턱 설치 비용)
Still, ⑤ (slowing down the tourists) might provide enough benefit to be worth the cost.
여전히(그러나), 관광객들의 속도를 감소시키는 것은 아마 충분한 이익을 제공할 겁니다 .. 그 비용(가짜 방지턱 설치) 비용에 들어간 (그만큼의) 가치는 있게 말이죠.



필라델피아에서, (도시)설계자들은 운전자들의 차량운행 속도를 낮출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실험해 오고 있는데, 그것은 과속방지턱처럼 생겼지만 (실제로는) 도로에 입체적으로 그려진 삼각형이다. 실제 과속방지턱을 설치하는데 드는 비용의 4분의 1의 비용으로, 그 장치는 또한 긴급 차량이 그 삼각형 위를 속도를 내며 지나갈 때 차축에 손상을 입히지 않는 이점을 지니고 있다. 0.5 마일 구간의 도로 상에서 한 달간의 조사를 통해 (도시 설계자들은) 운전자의 운전 속도가 시속 평균 38마일에서 23마일로 떨어진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러한 감속이 인상적이긴 하지만, 운전자들 특히 정기적으로 그 도로 위를 운행하는 운전자들이 어떤 과속 방지턱이 가짜인지를 알고 있을 때 그 과속방지턱의 효과는 일시적일 수 있다. 그러나 관광객들의 운행 속도를 낮추는 것만으로도 설치에 들어간 비용과 맞먹는 충분한 이익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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