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p Video 캠코더 시장 출시: 경쟁상품과 비교해, 내세울 것 없는 상품으로 13 퍼센트 시장 점유
                        
                           s     v                     S     V

A year after the Flip Video camcorders hit the market, they had a 13 percent market share.
일년 뒤에 .. Flip Video 캠코더가 시장에 출시 된지, 그것들은 13퍼센트의 시장 점유율을 가졌다. 

                                                           ↙↖            
They got that market share with (a product that did almost nothing / compared to its competitors).
그것은 그 시장 점유율을 가졌다 ... 한 상품으로 ... 거의 아무것도 하지 않았던 상품으로(내세울게 없던 상품으로) 그것의 경쟁제품들과 비교해서 말이다. 



기능이 (대략) 아주 허접(간단)함에도
                                                                                ↙↖                                             ↙↖
It only had a 2x zoom. It had only three buttons ― (one to record and stop recording), (one to play video), and (one to trash video). 
     ↖↙
그것은 겨우 2x 줌만 기능만 있었따. 그것은 오직 세개의 버튼만 있었따 - 녹화하고 녹화를 멈추는 버튼, 비디오를 플레이하는 버튼, 그리고 비디오를 버리는 버튼.

It wasn’t HD at the time. You couldn’t take pictures with it.
그것은 HD(고화질) 도 아녔다.. 당시에. 당신은 그것으로 사진을 찍을 수도 없다.



성공이유는?: 단순.   
what made it so successful? The Flip was simple.
그래서, 무엇이 그것을 그렇게 성공적으로 만들었을까? 플립(제품은) 단순했다.


                S     V                                         V2  ∽  (S2)                              
Your mastery was almost immediate, and so was (your sense of pride and happiness).
당신의 (조작법) 숙달은 거의 즉각적이었다, 그리고 당신의 자신감과 만족감도 그랬다 (즉각적이었따) 



간단한 솔루션: => 기술이 단순하거나, 사업이 단순함을 의미하지는 않음.   
                                              S      V                                            s          v                                               
While it had a simple solution, that didn’t mean / that underlying technology was simple or / that the underlying business model was simple
                 s       v
그것이 단순한 솔루션을 가졌지만, 그것은 (다음을) 의미하지는 않았다 ... 근본적인 기술이 단순하다는 것을 .. 혹은 기본적인 사업모델이 단순하다는 것을 말이다.



고객을 위한(고객이 겪는) 경험이 단순함을 의미: => 사람들이 그점을 좋아라함.     

= (간단한 솔루션을 가진 것= having a simple solution)   ̄ ̄ ̄ ̄ ̄↙ ̄ ̄ ̄ ̄ ̄ ̄ ̄ ̄ ̄ ̄↖
It just meant / that the experience for the customer was simple. And people loved that.
그것은 단지 의미했다 ... 고객을 위한 경험(고객이 경험하는 게) 단순했다는 것이다. 그리고 사람들은 그것을 좋아했다.

-----------------------------------------------------------------------------------------------------

단순함이 나름 장땡


① 효과적인 광고로 시장을 선점하는 것이 중요하다.
② 기능을 단순화하는 것이 제품의 장점이 될 수 있다.
③ 기술 제휴를 통하여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
④ 수익의 일부를 신상품 개발에 꾸준히 투자해야 한다.
⑤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야 한다.


Flip Video 캠코더는 시장에 출시된 지 1년 후에 13%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다. 그것은 경쟁제품과 비교해서 거의 내세울 것이 없는 제품으로 그러한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다. 그것은 겨우 2배(2x) 줌만 될 뿐이 었다. 녹화를 시작하고 멈추게 하는 버튼, 영상을 보여주는 버튼, 영상을 삭제하는 버튼, 이렇게 세 개의 버튼만 있을 뿐이었다. 그 당시에는 고화질(HD) 기능도 없었다. 그것으로 사진을 찍을 수도 없었다. 그런데 무엇이 그것을 그렇게 성공적이게 했을까? Flip 제품은 단순했다. 거의 즉시 (조작법에) 숙달되어 사람들의 자신감과 만족감도 즉각적이었다. 그것이 간단한 솔루션을 갖고 있다고 해서 근본적인 기술이 단순하다거나 기본 사업모델이 단순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았다. 그것은 고객들이 경험하는 것이 단순하다는 것을 의미할 뿐이었다. 그리고 사람들은 그 점을 좋아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