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는 것
We tell friends about our new clothing purchases and show family members (what we're sending / to the local newspaper).
우리는 우리의 친구에게 우리의 새로 산 옷 구매에 대해 말하고 그리고 보여준다 ...가족구성원에게... 우리가 지역신문에 보낸 것(글)을 말이다.  


                  ↙↖                                                                                         ↙↖ (for which) : 이유  
(This desire to share our thoughts, opinions, and experiences) is one reason social media and online social networks have become so popular.
우리의 생각, 의견들, 그리고 경험들을 공유하려는 이러한 욕망은 ... 한가지 이유이다 ...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소셜네트워크가 매우 인기를 끌게 된 이유 말이다.  


      V1. 블로그질 하다                    V2. (인터넷상)에 글을 올리다                                                  V3. 트위터 하다
People blog about their preferences, post Facebook status updates about (what they ate for lunch), and tweet about (why they hate the current government).
사람들은 그들이 좋아하는 것에대해 말한다, 페이스북에 게시를 한다 .. 그들이 점심으로 먹은 걸 말이다, 그리고 트위트에 올린다 ... 왜 그들이 현 정부를 싫어하는지에 대해 말이다.



~ 이듯이, 했듯이                                                                                                 ~하는 것을 멈추다     ↗↘
As many observers have commented, today's social-network-addicted people cannot seem to stop sharing (what they think, like, and want- with everyone, all the time).
많은 관찰자들이 말한 것처럼, 오늘날의 소셜네트워크에 중독된 사람은 공유하는 것을 멈출 것 같지 않다(그렇게 보이지 않는다) ....그들이 생각하고, 좋아하고, 그리고 원하는 걸 말이다 - 모든 사람들과, 항상. 

                                                                                            
                                                  (S)

Indeed, research finds that (more than 40 percent of what people talk about) is their personal experiences or personal relationships.
실제로, 연구자들은 밝혓따 ... 사람들이 말하는 것 중 40% 이상이 .. 그들의 개인적인 경험 혹은 개인적인 (인간)관계라는 걸 말이다. 


                                                                       Rv. cover (다루다, 내용을 담다)
Similarly, around half of tweets are "me" focused, covering what people are doing now or something that has happened to them.
유사하게(마찬가지로), 대략 트위트(게시글)의 절반은 "나" 중심이며, (또한) 다룬다.... 사람들이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 혹은 그들에게 일어난 것(일)을 말이다.



Why do people talk so much about their own attitudes and experiences?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이야기 할까 .. 그들 자신의 태도와 경험들에 대해 말이다? 



                       n. 허영(심)                   be wired to: ~하게 되어 있다.
It's more than just vanity; we're actually wired to find it pleasurable.
그것은 허영심 이상이다; 우리는 실제로 그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하게 되어있다. 


                                                                                                   (S: ~ 하는 것)
Harvard neuroscientists Jason Mitchell and Diana Tamir found / that (_____________ information about the self) is intrinsically rewarding.
하버드 대학의 신경과학자인 제이슨 머시기와 다이애나 머시기는 밝혀냈다 .... 자신에 대한 정보를 __________것이 본능적으로 보상행위라는 걸 말이다. 


                                                                    ↙ ̄  ̄ ̄ ̄ ̄ ̄ ̄ ̄ ̄ ̄ ̄ ̄ ̄ ̄ ̄ ̄|            
In one study, Mitchell and Tamir hooked subjects up to brain scanners and asked them to share either [their own opinions and attitudes ("I like snowboarding")] or [the opinions and attitudes of another person ("He likes puppies.")].           자신의 개인적인생각(공유)     >         다른이의 생각의견(공유)
한 연구에서, Mitchell and Tamir는 피실험자들을 뇌 판독장치에 연결시켰다 그리고 그들에게 요청했다 ... 공유해 보도록 ... 그들 자신의 의견과 태도를 말이다("나는 스노우보딩을 좋아해") 혹은 다른 사람의 의견과 태도 ("그는 강아지를 좋아해")



결과는? 개인적인 생각 (공유) WIN                                                                ↙↖
They found that sharing personal opinions activated (the same brain circuits that respond to rewards like food and money).                                                                                                
그들은 알아냈따 ... 개인적인 의견을 공유하는 것이 활성화시켰다는 걸 말이다 ... 같은 두뇌회로를 .. 바로 그 두뇌회로는 ... 음식이나 돈과 같은 보상(기쁨과 관련)에 반응을 하는 회로인 것이다.  



So (talking about what you did this weekend) might feel just as good as talking a delicious bite of double chocolate cake.
그래서 당신이 이번주말에 했던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 아마 기분이 좋은 일이 될 거다 ... 진한 초콜렛 케이크를 맛있게 한 입 베어무는 것 만큼이나 말이다.


41. 윗글의 제목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① How Our Brain Respond to Tastes
② Personal Blog Maintenance Strategies
③ Why We Share Ourselves with Others
④ The addictive Aspects of Internet Use
⑤ The Dangers of Social Networking Services

42. 윗글의 빈칸에 들어갈 말로 가장 적절한 것은?

① gathering
② disclosing
③ analyzing
④ protecting
⑤ acknowledging


우리는 친구들에게 우리가 산 새 옷의 구매에 대해 말하고 가족들에게 우리가 지역신문에 보낸 글을 보여준다. 우리의 생각, 의견 그리고 경험을 공유하려는 이런 욕구는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상의 소셜 네트워크가 매우 인기를 끌게 된 이유이다. 사람들은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블로그에 올리고, 그들이 점심으로 먹은 것에 대해 페이스북에 게시하고, 그들이 현 정부를 싫어하는 이유에 대해 트위터에 올린다. 관찰해 온 많은 사람들이 말한 것처럼, 오늘날의 소셜 네트워크에 중독된 사람들은 그들이 생각하고 좋아하고 원하는 것에 대해 모든 사람들과 항상 공유하는 것을 멈추지 못하는 것처럼 보인다. 실제로, 연구자들은 사람들이 말하는 것 중 40% 이상이 그들의 사적인 경험이나 인간관계임을 밝혀냈다. 마찬가지로 트위터에 올린 게시물의 대략 절반이 “나”에 초점이 맞춰진 것이고, 사람들이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와 그들에게 일어난 일을 다루고 있다. 왜 사람들은 자기 자신의 태도와 경험에 대해 그렇게 많이 얘기할까? 그것은 단순한 허영심 이상이다. 우리는 실제로 그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하도록 되어있다. Harvard 대학의 신경과학자인 Jason Mitchell과 Diana Tamir는 자신에 대한 정보를 드러내는 것이 본능적으로 보상행위라는 것을 밝혀냈다. 한 연구에서 Mitchell과 Tamir는 피실험자들을 뇌 판독장치에 연결시키고 그들에게 그들 자신의 의견과 태도 (“나는 스노보드 타는 것을 좋아해”) 또는 다른 사람의 의견과 태도(“그는 강아지를 좋아해”)를 공유하도록 요청했다. 그들은 개인적인 의견을 공유하는 것이 음식이나 돈과 같은 보상에 반응하는 두뇌회로와 동일한 두뇌회로를 활성화시킨다고 밝혀냈다. 그러므로 당신이 이번 주에 한 일에 대해서 말하는 것은 진한 초콜릿 케이크를 맛있게 한입 베어 먹는 것만큼이나 기분 좋은 일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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