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spend an excessive amount of time browsing the Web every day.
우리는 정말 많은 시간을 씁니다.... 웹을 검색하는데 말이죠... 매일마다. 


                                                                                                                        ~ 하다 (= spend의 대타동사)
As a company's executive put it, "Many users probabaly spend more time on the Internet than they (A) [do / are] in their cars."
한 회사의 간부가 그것을 설명하기를, " 많은 사용자들은 아무도 인터넷에서 더욱 많은 시간을 쓸 거다 .. 그들이 차에서 시간을 쓰는 것 보다 말이다.


Yet many of us barely notice what browser we're using.
하지만 우리 중 많은 사람이 거의 알지 못한다 ... 어떤 브라우지를 사용하고 있는지 말이다. 



                유지하다, 고수하다, 지키다       
                                                      ↙  ↖                                  ~ 하는 한, ~ 하는 이상      
         
We tend to hold on to (whatever comes loaded on our computer), as long as it allows us to check our e-mail and do a little shopping.          무엇이 됐든        p.p "~ 된"
우리는 걍 쓴다 ... 무엇이든 우리의 컴퓨터에 탑재된 걸 말이다, 그것이 우리로 하여금 우리의 이멜을 체크할 수 있게 하고 그리고 약간의 쇼핑을 할 수 있게끔 하면 말이다. 


                                                                              (무튼 : 어떤 ~라도↗       ↘ browser 명사 한정수식 해야함
We live and work within a browser, and it doesn't matter < (B) [ whichever / however ] browser it may be >.
우리는 살고 일합니다 .. 브라우저에서, 그리고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 어떤 브라우저가 아마 되더라도 말입니다.


                                                                                                                            (수동의미) 관련된
As long as it gets the job done, it will be right. But for the companies (C) [ concerning / concerned ], things are different. 
그것이 일을 되게끔만 하는 이상, 그것은 괜찮을 겁니다. 그렇지만 관련된 컴퓨터 회사에게 있어서, 상황은 다릅니다. 



                                       (생각) 따위를 떠올리다
They are trying every effort to come up with the best browser with security and stability.
그들은 치열하게 노력합니다..떠올려 내려고 말이죠.... 최고의 브라우저 ... 안전함과 안전성이 있는 브라우저를 말입니다.



우리는 지나치게 많은 시간을 매일 웹을 검색하며 보낸다. 어떤 회사의 간부가 말하듯이 “많은 사용자들이 그들이 차에서 (A)보내는 것보다 인터넷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라고 한다. 하지만, 우리들 대다수는 우리가 어떤 브라우저를 사용하는지 거의 알지 못한다. 우리는 컴퓨터 화면에 탑재되어 있는 것이면 무엇이든지 조작하게 되며, 그것이 우리로 하여금 이메일을 점검하고 약간의 쇼핑만 할 수 있게 해 주면 그만이다. 우리는 브라우저 안에서 살면서 작업을 하는데, 그것이 (B)어떤 브라우저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그 일이 종료되기만 하면 충분하다. 하지만 (C)관련된 회사 입장에서는 상황이 다르다. 그들은 모든 노력을 다하여 안전하고 안정적인 최상의 브라우저를 머릿속에 떠올리려고 한다.




+ Recent posts